‘컴백 D-1’ JYJ, 오늘 밤 12시 음원-뮤직비디오 방출… 기대UP
연예 2014/07/28 14:34 입력

100%x200

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디오데오 뉴스] JYJ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8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밤 자정 3년 만에 발매하는 JYJ의 정규2집 ‘JUST US’가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하여 앨범 티저 이미지와 녹음실 사진 등을 공개하면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새 앨범에는 멤버들의 솔로 곡 또한 담겨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미 JYJ의 새 앨범에는 미국의 슈퍼스타 크리스 브라운의 곡 ‘발렌타인(Valentine)’이 수록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포토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인 JYJ의 새 앨범 ‘JUST US’는 다양한 장르는 물론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개별 솔로 곡도 수록되어 있어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 앞서 지난 22일 공개돼 두 눈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군무로 눈길을 끌었던 타이틀 곡 ‘백 싯(BACKSEAT)’의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JYJ의 새 앨범 ‘JUSTUS’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9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에서도 정식 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