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US 환X서석진, ‘사풀인풀’ OST 참여 확정…“데뷔 첫 OST”
연예 2020/01/22 14: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의 멤버 환과 서석진이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 OST에 참여한다.

완벽한 칼군무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데뷔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N.CUS의 멤버 환과 서석진이 ‘사풀인풀’의 열 한번째 OST에 참여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환과 서석진은 지난 2019년 8월 N.CUS의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로 가요계 전격 데뷔했다. 또한 N.CUS에서 메인보컬로 활약중인 환과 서석진은 남다른 음색과 가창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OST를 통해 어떤 감성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환과 서석진은 데뷔 이후 첫번째 OST 참여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는 안녕하신가영의 ‘123 사랑’을 시작으로 소향의 ‘길’, 어쿠스틱 콜라보의 ‘어떻게 해’, A.C.E(김병관&찬)의 ‘시작’, 디아망의 ‘Remember me’, 나윤권의 ‘내가 해줄 수 있는 일’, 윤여규 ‘나쁜 사랑 (BAD LOVE)’, 진원의 ‘한걸음 또 한걸음’, 도형의 ‘그래서 우리는’, 홍진영 ‘그대 오는 날’ 까지 곡 자체로도 듣는 이에게 감동을 주는 ‘웰메이드 OST’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영된다.
( 사진 = KG컴퍼니, 엔라이크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