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명품 몸매 자랑하는 파격 화보 공개
연예 2010/06/11 09:55 입력 | 2010/06/11 10:10 수정

100%x200
100%x200
방송인 김새롬이 8등신 명품 몸매를 자랑하는 파격 화보를 공개했다.



MBC '섹션TV연예통신' 메인 리포터와 QTV '순위 정하는 여자' 등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새롬이 8등신 명품 몸매를 자랑하는 파격적인 스타화보를 촬영했다.



평소 톡톡 튀는 캐릭터로 귀여운 눈웃음이 매력적인 김새롬 은 이번 스타화보 촬영에서 믿기지 않을 정도의 변신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끈으로 이루어진 비키니와 속이 훤히 비치는 란제리룩은 2010년 스타화보 최고의 사진으로 꼽히며 오직 모바일을 통해서만 공개가 된다고 한다.



스타화보의 인기는 달리는 택시 안에서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폴리큐브는 지난달부터 서울시내 1,500여대 택시 안에 설치되어 있는 택시TV안에서 스타화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택시TV를 통해 스타화보를 본 남성고객들에 따르면 기존 택시와는 다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 받았고 택시를 타는 즐거움이 2배였다고 전했다.



김새롬 스타화보의 인기를 예감한 폴리큐브는 조만간 달리는 택시에서도 김새롬 의 스타화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 현재 택시TV에는 소유진, 최송현, 이영은 등 국내 유명연예인의 스타화보 영상이 서비스되고 있다.



상상이상의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준 김새롬의 이번 스타화보는 SKT, KT, LGT (7117+NATE, SHOW, OZ)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보성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