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녹두전’ OST ‘빛이 되어줄게’ 참여…오늘(8일) 발매
연예 2019/10/08 15: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윤하(YOUNHA)가 ‘조선로코-녹두전’의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윤하가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두 번째 OST ‘빛이 되어줄게’가 오늘(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빛이 되어줄게’는 늘 곁에 머물며 사랑하는 이를 지켜주고픈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이 담긴 발라드곡이다. 신비로우면서 세련된 피아노와 화려한 스트링 라인, 그리고 윤하의 맑고 애틋한 보컬이 더해진 고급스러운 팝 발라드 넘버로 노래를 들으면 바로 드라마의 명장면이 떠오를 만한 완성도 높은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윤하는 타고난 성량과 탄탄한 발성은 물론 섬세한 감정 표현력, 탁월한 가사 전달력 등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이며, ‘기다리다’, ‘비밀번호 486’,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조선로코-녹두전’ OST를 제작하고 있는 모스트콘텐츠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고백부부, 미스티 등 다양한 OST 성공사례를 통해 전문화된 OST 기획, 제작/마케팅/부가사업의 노하우 시스템을 구축 및 선도해 가고 있는 영상음악 전문 기획사이다.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기생이 되기를 거부하는 동동주(김소현)와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장동윤)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되고 있다.

한편, ‘조선로코-녹두전’의 두 번째 OST ‘빛이 되어줄게’는 오늘(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 사진 = 모스트콘텐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