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라이크’, 오늘(30일) 첫 방송 시청포인트 셋
연예 2019/09/30 14:10 입력

100%x200
‘라이크’ 김유안-김강민-유정우-조지안-서지혜-최민규-최혜린, 풋풋+순수 매력 폭발 7인의 신예

[디오데오 뉴스] 네이버 V오리지널의 하이틴 드라마 열풍을 이어갈 신상 웹드라마 ‘라이크’가 오늘(30일) 저녁 7시 최초 방송된다. 

V오리지널 새 웹드라마 ‘라이크’는 예술고등학교에 적응하지 못하고 방황하던 소윤(김유안)이 인터넷 동영상 동아리 ‘라이크’ 활동을 통해 ‘진짜 좋아하는 일이 뭔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지’ 찾아가는 달달하고 요란한 성장 드라마다. 

특히 ‘에이틴1,2’, ‘일진에게 찍혔을 때’ 등 연이어 뜨거운 흥행몰이를 한 V오리지널의 하이틴 드라마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V오리지널 ‘라이크’의 시청포인트를 정리해 본다.

우선 ‘라이크’는 예술고등학교의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제작 동아리를 배경으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인 방송이 증가하고 동영상 크리에이터가 청소년들의 장래희망으로 등장한 최신 트렌드와 맞물리는 소재로, 1020의 공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마치 브이로그를 보는 것 같은 유쾌하고 신선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시원시원한 비주얼과 풋풋하고 순수한 청춘의 매력을 발산하는 ‘라이크’ 출연진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동안 V오리지널 하이틴 웹 드라마를 통해 신예은, 이나은, 김동희, 신승호, 최보민, 이은재, 강율 등이 10대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했다. 이에 ‘라이크’를 통해서 만나게 될 루키 김유안, 김강민, 유정우, 조지안, 서지혜, 최민규, 최혜린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김유정 닮은꼴’이라며 화제가 된 김유안, 남친짤의 정석 모델 김강민, 스윗한 목소리와 태평양 어깨의 소유자 유정우, ‘하트시그널’ 출신 서지혜 등에게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에이틴’, ‘일진에게 찍혔을 때’, ‘어서오세요, 마녀상점’ 등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V오리지널의 ‘하이틴 드라마’ 붐을 이어갈 작품으로 ‘라이크’를 점 찍고 있다. 비밀 온라인 동영상 제작 동아리 ‘라이크’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아가는 정석예고 연영과 2학년 송소윤(김유안)을 중심으로 한 심장 떨리는 썸이 펼쳐질 예정이다. ‘라이크’의 촬영 담당이며 소윤의 남사친 강서준(김강민), ‘라이크’의 음악 담당인 훈훈한 연하남 서윤우(유정우), 소윤의 다정다감한 선배 조지후(조지안 분), 정석예고 최고 인기녀인 소윤의 절친 박세연(서지혜), 세연의 남자친구이며 순수남 공민규(최민규), 팬픽계의 무라카미 하루키로 불리는 동아리의 대본 담당 고혜린(최혜린) 등이 동아리 활동과 함께 얽히고 설킨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할 예정이다. 

이처럼 고교생의 일상을 녹인 에피소드, 심장을 뛰게 하는 로맨스, 라이징 스타가 될 루키들의 출격까지 하이틴 드라마 열풍을 이어갈 ‘라이크’에 대한 기대감을 연일 무한 상승하게 한다.

한편, ‘라이크’는 오늘(30일) 저녁 7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 TV에서 최초 공개된 후 매주 월,목요일 저녁 7시 타 플랫폼보다 1회 먼저 선 공개 한다.
( 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