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VVIP!”…울산현대, 홈경기 특별하게 즐기는 ‘1% 패키지’ 판매
스포츠/레저 2019/09/28 10: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울산현대의 홈경기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1% 패키지가 온라인 판매 중이다. 울산에 거주 중인 직장인 박중훈 씨는 28일 열리는 성남FC전에 앞서 해당 경기의 1% 패키지를 구매하며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됐다.

박중훈 씨는 울산에 17년째 거주 중이고, 작년부터 직관을 시작하며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올해는 처음으로 시즌권도 구매하여 자주 경기장에 찾아가 경기를 즐기고 있다. “평소에 선수들을 바로 앞에서 볼 기회가 흔치 않다”며 “고민하다가 팀이 우승경쟁을 하고 있는 이 시점에 스타 선수들과 가까이서 함께 하고 싶어 구매를 결정하게 됐다”는 배경을 밝혔다.

이어 “잘 한 경기도 있었고, 아쉬운 경기도 있었지만, 앞으로는 아쉬움 없는 경기로 우승이라는 결실을 맺으면 좋겠다. 울산현대의 우승을 응원하겠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울산현대의 1% 패키지 구매자는 경기 전 선수단 입장시 격려와 사진 촬영에 동참하며, 경기 중에는 VIP석 에서 경기를 관람하고 VIP실 내의 음식과 음료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머플러와 선수단 백구 친필 사인볼이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당일 촬영한 기념사진은 액자와 함께 특별 제작되어 증정된다. 차량 방문 시, VIP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1인당 20만원이며, 경기당 5명 한정판매 되고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사진 = 울산현대축구단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