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오대환, 매니저와 알콩달콩한 반전 일상 공개…고민은?
연예 2019/08/02 15:50 입력

100%x200
오대환-매니저, ‘보기와 다른’ 섬세+아기자기한 취향! 반전의 동반자 케미 예고

[디오데오 뉴스] ‘전지적 참견 시점’에 오대환이 출연한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넘사벽 존재감을 자랑하는 악역으로 활약한 그가 매니저와 알콩달콩한(?) 반전 일상을 공개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63회에서는 오대환과 매니저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오대환이 함께 일한 지 4년 차에 접어든 매니저를 최초로 공개한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그가 매니저와 꾸밈없는 소탈한 일상으로 반전 매력을 뿜어낼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오대환과 매니저는 주위에서 ‘부부 같다’고 할 정도로 유별난 사이라는 전언. 매니저는 오대환과 일주일에 평균 5~6일 정도 만난다면서 “안 보면 보고 싶기도 하고..”라며 웃었다고 해 과연 그의 고민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두 사람은 ‘보기와 다르게’ 섬세하고 아기자기한 취향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공개된 사진 속 오대환이 앙증맞은 가방을 들고 매니저의 집으로 향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매니저는 오대환이 도착하기 전 집안 곳곳에 탈취제를 뿌리고 향초를 켜는 등 세심하게 준비했다는 후문이어서 웃음을 더한다.

이른 시각부터 만난 이들은 열무 김치 국수 만들기에 도전, 온갖 우여곡절 끝에 식사할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모은다. 이와 함께 거침없이 손으로 국수를 집어 흡입하는 오대환과 그릇에 코를 박고 먹는 매니저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반전 매력이 폭발하는 오대환과 매니저의 일상은 3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