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양파 나눔 모금으로, 사랑나눔복지재단에 200만원 전달
스포츠/레저 2019/07/26 19:40 입력

[디오데오 뉴스] 전남드래곤즈가 25일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찾아 양파 무료나눔 행사를 통해 모금한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전남드래곤즈에서 전남 지역 농가돕기 일환으로 양파(2kg) 5,000망을 구입하여 지난 14일 전남드래곤즈 홈경기에서 관중들에게 양파 무료 나눔행사를 진행하면서 지역 청소년 가장 돕기 모금활동을 펼쳐 홈경기를 찾아준 관중, 전남드래곤즈 선수단,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자발적 모금된 성금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전남드래곤즈 조청명 사장은 “우리 전남드래곤즈 축구단은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축구단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며 “작은 일이라도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을 가질 것이며, 아울러 좋은 성적을 통해 구장을 찾아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복지재단 서경석 이사장은 “우리 전남드래곤즈가 힘든 여건 속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시고, 이렇게 지역 농산물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금까지 준비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고 전하며 “시민들에게 진정으로 사랑받는 구단으로 성장 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복지재단에 전달된 기부금은 관내 소외계층 청소년 2명을 선정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 사진 = 전남드래곤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