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신성록, "환상의 입맞춤" 몬테크리스토 연습 영상 공개
연예 2010/04/14 18:03 입력 | 2010/04/14 18:07 수정

100%x200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음악이 베일을 벗었다.



EMK 컴퍼니는 21일 시작되는 공연을 앞두고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음악을 공개했다. '몬테크리스토' OST 음원 중 주인공 에드몬드와 메르세데스의 안타까운 사랑을 표현한 '언제나 그대 곁에' 영상을 선보인 것.



'몬테크리스토'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로 세계적인 작곡가 대열에 들어선 프랭크 와일드혼의 최신작으로 벌써부터 국내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언제나 그대 곁에’ (원곡제목 – I will be there)는 억울하게 감옥에 갇힌 에드몬드와 그를 기다리는 메르세데스가 서로를 그리워하며 부르는 노래로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류정한과 차지연의 듀엣과 신성록, 옥주현의 듀엣을 감상할 수 있다.



'삼총사'로 잘 알려진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지난 2009년 3월 스위스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소개된 최신작으로, 라이선스 공연으로는 첫 번째로 한국에 올려진다.



물론, 가장 관심을 모으는 부분은 프랭크 와일드혼의 음악이다.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Once upon a dream' 'A new life'에서 보여진 수성은 '몬테크리스토'의 '언제나 그곳에' '온 세상이 내 것이었을 때' '너에게 선사하는 지옥' 등에서도 그대로 이어진다. '메르세데스'역을 맡은 옥주현은 "작품도 좋지만 노래가 너무 좋다.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4월 21일부터 6월 13일까지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초연된다.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