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JCW, 세가지 라인업 런칭 "짜릿한 드라이빙을 즐겨라!!"
경제 2010/04/08 13:46 입력 | 2010/04/08 13:48 수정



MINI가 세가지 라인업을 추가하며 JWC패밀리를 완성했다.



8일 서울 강남구 아르누보 시티에서 런칭 행사를 열고 MINI 컨버터블 JCW, MINI 클럽맨 JCW, MINI 50 캠든 JCW 등 세가지 라인업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고성능 버전인 JCW 패밀리의 라인업을 완성함을 물론, 최고의 주행경험으로 도심 속 모터스포츠를 구현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MINI 50 캠든 JCW는 MINI 50주년 기념 모델인 MINI 50 캠든을 기본으로 고출력 JCW 엔진과 주행안정성을 높여주는 JCW 스트럿바, JCW 리어 스포일러, 그롬 에어 인테이크, JCW 에어로 다이내믹 키트, JCW 토크/냉각수 게이지, 보닛 스트라이프 등이 기본 장착된다.



MINI 클럽맨 JCW는 가장 넓은 실내공간을 갖추고 있는 5도어 모델이며, 해치백 모델보다 전체 길이가 240mm길다. MINI 관계자는 "이 모델은 미니의 기본 성능을 바탕으로 더욱 안락한 주행을 즐기고자 하는 마니아층을 타겟으로 했다"고 설명했다.



MINI 컨버터블 JCW는 오픈 타이머 기능이 장착되어 잇으며, 전자동 슬라이딩 루프가 있어 30km/h의 속도에서도 15초만에 개폐된다.



가격은 MINI 50 캠든 JCW, MINI 클럽맨 JCW, MINI 컨버터블 JCW가 각각 4,645만원, 4,780만원, 5,150만원(VAT 포함)이다.

글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영상 김보성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