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글래머 강예빈, 이세나, 김동희 주연 골프시트콤 '이글이글' 제작발표회
문화 2010/04/07 18:09 입력 | 2010/07/30 16:55 수정

100%x200
100%x200
7일 오후 일산 장항동의 두산 위브 모델하우스에서 SBS E!TV 골프시트콤 '이글이글'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국내최초 골프시트콤 '이글이글'은 최근 인기리 종영한 드라마 '추노'에서 물오른 명품 감초 연기를 선보인 이한위와 너그럽지만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사랑받는 이원종을 비롯해, 김혜수의 친동생인 김동현·김동희 형제의 동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다.



강예빈은 '이글이글'에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골프 레슨프로 역을 맡았다. 강예빈은 '건어물남' 김동희를 사이에 두고 이세나와 함께 삼각 러브라인을 형성할 예정이다.



웃음과 감동을 유발하는 '이글이글'은 건어물남 김동희가 골프장 레슨프로로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이야기로 동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이야기들을 소재로 처음으로 골프를 소재로 한 국내 최초 골프 시트콤으로 매 회 골프장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해프닝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 골프 시트콤 '이글이글'은 오는 5월 8일 SBS PLUS, SBS E!TV 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