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김선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동참 ‘훈훈’
연예 2019/05/02 14: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김선호가 환경보호 캠페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선호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를 들고 찍은 사진과 함께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김선호는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플라스틱프리챌린지 캠페인에 이유영 배우의 지목을 받아 동참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일회용 플라스틱은 생산하는데 5초, 사용하는데 5분, 분해되는데 500년이 걸린다“라고 합니다. 바다와 동물 나아가 사람과 지구, 우리 모두에게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도록 저도 더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의 의의와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많은 분들도, #함께해요우리”라고 글을 마무리 지으며,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뿐만 아니라 김선호는 다음 주자로 신현수, 문가영을 지목했다.

한편, 김선호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까칠하지만 허당미가 넘치는 무명 아이돌 출신의 가수 지망생 ‘차우식’역을 맡아 유쾌한 청춘 에너지를 발산하며,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디테일한 표정 연기로 그려낸 프로 짝사랑러의 웃픈 모습은 드라마의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
( 사진 = 김선호 인스타그램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