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워나,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Looking The Stars’ 참여
연예 2019/04/29 18: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여섯 번째 OST ‘Looking The Stars’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됐다.

청춘 배우들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과 분장 등 매회 에피소드마다 새로운 아이템으로 중무장하며, 매주 월, 화요일 저녁의 재미와 관심을 이끌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새로운 OST Part.6 ‘Looking The Stars’가 공개됐다.

‘Looking the stars’의 가창자로는 가수 워나(WANNA)가 참여했다. R&B에 힙합과 EDM을 융합시킨 음악을 투명한 목소리로 표현하는 가수 워나는 작사, 작곡, 편곡, 보컬 트레이너, 가이드 보컬 등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오는 5월에 한국에서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앨범이 발매 될 예정이다. 2017년부터 일본에서도 활동을 시작해, 6월에 세 번째 솔로 라이브를 

개최할 예정인 워나는 아직 대중들에게 생소하지만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워나만의 감성으로 해석 되어 불러진 'Looking The Star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드라마 음악감독인 박세준과 최근 왕성한 드라마 OST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이유진·한준 콤비가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Waikiki’, ‘How Can I Do’, ‘1분이라도’에 이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완성한 작품이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2’ 11회는 오늘(29일) 밤 9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