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쇼리vs김종국, 세기의 팔씨름 대결 펼친다…승자는 누구?
연예 2019/03/13 18:40 입력

100%x200
쇼리, ‘스타 울렁증’ 고백…이이경과 첫 만남에 말없이 운동만 한 사연은? 

[디오데오 뉴스] 쇼리가 ‘라디오스타’에서 김종국에게 팔씨름 도전장을 내민다. 이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치열한 승부로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늘(13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종국, 이이경, 유세윤, 쇼리 네 사람이 출연하는 ‘왜그래 종국씨’ 특집으로 꾸며진다. 

쇼리가 김종국에게 팔씨름 도전장을 내밀어 시선을 끈다. “어렸을 때부터 힘이 센 거로 유명했어요~”라며 자신만만한 쇼리와 달리, 김종국은 “제가 제일 못하는 것 중 하나가 팔씨름”이라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인 것. 실제로 두 사람은 팽팽한 접전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열광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쇼리는 최근 근황을 묻는 질문에 ‘청소기 키스’에 빠졌다고 답해 궁금증을 높인다. 알고 보니 작년 11월 결혼 후 달달한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던 것. ‘청소기 키스’를 궁금해하는 MC들을 위해 직접 시범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와 함께 그는 ‘스타 울렁증’을 고백해 기대를 모은다. 이이경과의 첫 만남 당시, 짧은 인사만 건넨 후 금세 사라져 버렸다고. 이에 쇼리는 “스타분들에게 못 다가가요”라고 말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특히 쇼리는 미국에서 14살로 오해를 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심지어 고등학생 역할 제의를 받은 적도 있다고 밝히며 ‘최강 동안’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과연 쇼리의 ‘청소기 키스’는 무엇인지, 팔씨름 대결의 승자는 누구인지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