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맨블랙 ‘고벤져스’ 첫방 通했다…100만뷰 돌파할까
연예 2018/10/18 13: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출연한 웹드라마 ‘고벤져스’가 17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비교불가 판타지 코미디물 ‘고벤져스’는 자신만의 특별한 장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캐릭터들이 주인 없는 핸드폰을 발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1화에서는 만년 연습생 신정유, 순수 변태 엄세웅, 히어로물 오덕 강태우, 글로벌 빵셔틀 정진환, 예측불가 전교 1등 최찬이 5명의‘더 맨 블랙’멤버가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고등학생으로 등장했다.

강태우가 청소하다 발견한 핸드폰에서‘G’라는 알 수 없는 이니셜로고 어플이 작동되며 멤버들은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고통스러워 하며 기절 후 깨어난다. 이후 스스로를 병약하다고 생각하는 정진환은 심장의 통증을 호소하다 난생 처음 보는 괴물로 변신하며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음화가 기다려지는 가운데 ‘더 맨 블랙’ 멤버 중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이형석이 내건 100만뷰 공약이 지켜질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질 전망이다.

‘더 맨 블랙’ 10명의 멤버 강태우, 고우진, 신정유, 엄세웅,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 가 출연 할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총 12화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된다.
( 사진 = 스타디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