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보고’ 티저 영상 공개…MC 조세호 “어떤 분장도 OK”
연예 2018/09/20 16: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현지피셜 시티 가이드 ‘차트보고’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2 현지피셜 시티가이드 ‘차트보고(go)’는 인터넷 검색이나 여행 가이드 책을 통해서 접하기 힘든 현지의 인기 스팟을 소개하는 여행 전문 차트 프로그램. 

‘차트보고’에서는 방송인 조세호가 MC를 맡아 베테랑 여행 가이드로 변신해 매회 각 도시별 맛집, 쇼핑, 이색 체험, 근교 도시 등 다양한 장르의 추천 차트를 선보인다. 현지에서 생생한 정보를 소개하는 유튜버들이 가이드 팀장 역할을 하는 조세호를 도와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공개된 ‘차트보고’ 티저 영상 속 MC 조세호는 통 넓은 복고풍 청바지와 보잉 선글라스 차림에 콧수염을 더해 완벽한 여행 가이드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본 방송에서 역시 휘성, 그렉, 차오슈하오 등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하며 각종 상황극과 패러디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세호는 티저 영상 촬영에 앞서 “프로그램을 위해서라면 어떤 분장이든 할 수 있다”며 ‘차트보고(go)’에 임하는 포부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채널과 JT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지피셜 시티가이드 JTBC2 ‘차트보고’는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가 공동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또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는 옥수수(oksusu)에서 본편이 선공개 되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차트도 공개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