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출신 임한별, 신곡 ‘이별하러 가는 길’ MV 티저 공개
연예 2018/09/12 12: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먼데이키즈 출신 임한별이 신곡 ‘이별하러 가는 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SNS에서 높은 인기를 모으며 사랑받고 있는 가수 임한별이 13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이별하러 가는 길’ 발매를 앞두고 오늘(12일) 정오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이별을 앞둔 남자와 여자 주인공이 서로 사랑했던 과거 회상씬과 함께 임한별의 초고음 하이라이트 부분이 공개될 예정이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된 영상에서 '미치도록 그리울 사랑아'라는 가사, 멜로디와 함께 폭발적인 임한별의 가창력이 공개되어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또 임한별은 씨야 출신 김연지와 함께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듀엣으로 커버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특히 임한별은 13일 음원 발매에 이어 서울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신곡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팬 쇼케이스에서는 신곡 ‘이별하러 가는 길’의 첫 라이브와 함께 SNS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커버곡들을 가창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에이스타일로 데뷔, 먼데이키즈의 보컬로 활동했던 임한별은 믿고 듣는 가창력으로 유튜브 팔로워가 13만명을 기록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임한별은 지난 3월 JTBC 드라마 ‘미스티‘OST ’그 길에‘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솔로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임한별은 13일 오후 6시 첫 싱글 ‘이별하러 가는 길’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 사진 = 모스트웍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