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포유, 일본 프리미엄 콘서트 성공적 개최 “관객 천명과 소통”
월드/국제 2018/06/05 10:50 입력 | 2018/06/05 10:5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원포유가 일본에서 프리미엄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14인조 대형 보이그룹 원포유가 지난 1일 도쿄 신주쿠 요요기에 위치한 야마노홀 에서 일본 프리미엄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원포유는 지난 2월 1일부터 3개월간 달콤한 음색과 안무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뻐지지마’에 이어 중독성 있는 수록곡 ‘뚜루뚜루’까지 끊임 없는 활동을 펼쳐와 성실돌의 면모를 보여왔다.

이번 ‘일본 프리미엄 콘서트’에서도 탄탄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다시 한번 일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원포유는 ‘뚜루뚜루’, ‘예뻐지지마’, ‘VVV’, ‘굿걸’ 그리고 일본 발라드 노래를 선보이며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원포유는 이번 프리미엄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3일부터 7월 22일까지 일본 공연을 펼쳐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국에서 방송활동을 하는 동안 열심히 원포유를 기다려주신 일본 온리유 팬분들을 드디어 다시 만나서 새로운 모습으로 멋있게 찾아 뵐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너무 감사했다. 앞으로 남은 장기 공연동안에도 더 좋은 모습, 멋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루하루가 기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원포유(14U)는 지난 1일 일본 프리미엄 콘서트를 시작으로 오는 7월 22일까지 일본 공연을 펼친다.
( 사진 = 백곰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