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캐스터부터 승무원까지…베일 벗은 ‘무한도전’ 1시간 전 특집 ‘기대감 UP’
연예 2018/01/19 17:40 입력

100%x200
‘무한도전’ 최초 신개념 재택 오프닝…‘무한 BJ’ 변신, 라이브 ‘라면먹방’까지

[디오데오 뉴스] ‘무한도전’ 멤버들이 뜻밖의 상황에 처했다. 오직 자신감 하나로 어느 장소, 어떤 상황이든 무조건 적응해 게릴라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특집 ‘1시간 전’ 현장 모습이 공개된 것. 이번 주 방송에서는 앞서 ‘동장군’ 기상캐스터로 변신해 온 국민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조세호부터 베트남행 비행기의 승무원이 된 양세형, 실제 칠순잔치에서 축하공연을 하게 된 하하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끌어올린다.

또한 사상 초유의 한파특보와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된 상황에서 멤버들이 각각 ‘무한 BJ’가 되어 재택 오프닝을 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1시간 전’이라는 미션을 받은 멤버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에서는 특집 ‘1시간 전’의 생생한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특집 ‘1시간 전’은 멤버 각 1명이 예측할 수 없는 장소에 어떤 상황이 시작되기 1시간 전 도착 후, 눈앞의 임무를 완수해야하는 게릴라 미션. 과연 멤버들이 갑작스런 상황 앞에서 오직 자신감 하나로 1시간 동안 준비해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를 얼마나 잘 수행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특집 ‘1시간 전’ 1탄의 주인공인 조세호, 양세형, 하하의 리얼한 반응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조세호는 특유의 ‘억울함’이 담긴 표정을, 양세형은 실제 승무원들 앞에서 바짝 긴장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하하는 자신 앞에 앉아 있는 수많은 사람의 모습에 입을 틀어막고 놀란 모습이 포착돼 역대급 핵 웃음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사상 초유의 한파 특보와 초미세먼지주의보 발령으로 멤버들이 각자의 집에서 신개념 ‘재택 오프닝’을 통해 ‘1시간 전’ 미션을 받는 모습도 포착됐다. 미션을 받은 멤버들은 “오 마이 갓”이라며 모두가 똑같이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게다가 미션을 받기 전 멤버들이 ‘무한 BJ’가 되어 깜짝 ‘라면먹방’을 펼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특집 ‘1시간 전’ 1탄의 주인공인 조세호-양세형-하하가 예측불가 상황에서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이들이 미션을 수행하는 현장 모습은 어땠을지 20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무한도전’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