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호현, 데뷔 일주일 만에 ‘더쇼’ MC 발탁…B.A.P 영재X모모랜드 주이와 ‘특급 케미’
연예 2017/10/17 13: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신인그룹 TRCNG 호현이 SBS MTV ‘더쇼’ MC로 발탁됐다.

지난 10일 데뷔한 10인조 신인 보이그룹 TRCNG의 메인 래퍼 호현이 오늘(17일)부터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의 새 MC로 낙점돼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고 밝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 일주일 만에 ‘더쇼’의 새로운 MC로 발탁된 TRCNG 호현은 앞서 스페셜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큰 활약을 했던 소속사 선배 B.A.P 영재와 공동 MC를 맡는 기회를 잡았다. 이를 통해 호현은 신인 특유의 귀여움과 패기를 보이는 등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공개하며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와 함께MC로 호흡할 예정이다.

또, 호현은 최근 TRCNG의 데뷔곡 ‘Spectrum(스펙트럼)’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십대답지 않은 남다른 포스를 선보인 것과 더불어,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풋풋함이 돋보이는 수록곡 ‘My Very First Love(마이 베리 퍼스트 러브)’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어 호현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 TRCNG 호현의 새로운 케미가 돋보이는 ‘더쇼’는 오늘(17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funE, SBS 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TS 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