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강남역 버스킹 공연 개최…“백종원의 푸드트럭 계기”
연예 2017/08/31 09:50 입력

100%x200

더 이스트라이트, 색다른 버스킹 프로젝트 펼친다

[디오데오 뉴스]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9월 특별한 버스킹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더 이스트라이트가 9월 강남역에서 ‘더 이스트라이트의 청소년 공감 행복 프로젝트, Let’s Do It](이하 ‘Let’s Do It’)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와 벅스, 더아이콘티비가 공동주최하고, 네이버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더 이스트라이트가 청소년들과 음악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청소년 문화 축제의 장을 만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특히 더 이스트라이트는 최근 방송된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에서 응원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 해당 장소에서 펼쳤던 공연을 계기로 청소년을 대표하여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버스킹 공연은 오는 9월 9일부터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서울 강남역 9번 출구 앞 야외공연장 ‘스케치북 No.9’에서 진행되며, 프로젝트명인 ‘Let’s Do It’에 걸맞게 일반 중고등학교 아마추어 밴드팀, 연주팀, 댄스팀과 함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특히 공연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과 함께 기부 이벤트를 비롯, 의미 있는 다양한 행사들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문화 축제인 만큼, 멤버 전원 10대로 구성된 더 이스트라이트가 이번 프로젝트와 잘 어울렸다”며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은 버스킹 공연 외에도 또래 청소년들과 함께 활발한 소통을 나누며, ‘Let’s Do It’ 프로젝트에 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사진 =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