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승부’ 이상민-슬리피-일라이-전지윤, 역대급 래퍼들의 콜라보 무대 ‘기대감 UP’
연예 2017/04/28 17:20 입력

100%x200
‘승부’ 이상민, 슬리피-일라이-전지윤과 ‘브로스’ 재결성…퍼자켓 입고 합동 크라잉랩 ‘대박 콜라보’

[디오데오 뉴스] ‘음악의 신’ 이상민이 부활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이하 ‘승부’)에서 이상민이 래퍼 1세대의 진수를 과시했다. 이상민이 현직 래퍼 3인방 슬리피-일라이-전지윤과 ‘브로스’를 재결성해 역대급 콜라보 무대로 현장을 발칵 뒤엎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상민이 자신의 전매특허 퍼자켓을 입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이상민이 과거 유행시켰던 전설의 퍼자켓까지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이상민은 선그라스로 한껏 멋을 내고, 스웨그 넘치는 손동작을 하고 있는데 어딘가 모르게 허세가 느껴져 폭소를 터트린다. 그런가 하면 이상민은 무대를 종횡무진 휩쓸며 폭발적인 랩을 선보이고 있어 그의 색다른 모습에 관심이 모아진다.

다른 사진에서는 슬리피와 일라이, 전지윤이 이상민과 똑같이 무대 의상을 맞춰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네 사람은 각자의 카리스마를 폭발하고 있어 스틸만으로도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전해지고 있다.

이상민이 자신의 팀원인 슬리피와 일라이, 전지윤과 함께 ‘브로스’를 재결성한 것으로, 그룹 ‘브로스’를 완벽 재현해 관심이 집중된다. 브로스는 과거 이상민이 결성한 당대 최고의 가수들이 모인 패밀리 그룹으로 정려원, 채리나, 황보, 지나, 에스더 등 총 17명의 가수가 참여한 혼성 그룹이다. 

이날 이상민은 예능인의 모습을 던져버리고 래퍼 1세대의 위엄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특유의 크라잉 랩을 속사포처럼 부르며 녹슬지 않은 랩 실력을 과시하며 무대를 주름잡았다는 후문. 이에 이상민이 음악의 신으로 부활해 보여준 폭발적인 무대에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슬리피-일라이-전지윤과 재결성한 ‘브로스’ 콜라보 무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KBS 2TV ‘노래싸움-승부’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KBS2 ‘노래싸움-승부’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