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2월 10일 첫 방송 확정…金夜 예능 평정할까 ‘기대UP’
연예 2017/02/01 16:40 입력

100%x200

“걸크러쉬 언니들이 온다”…첫 녹화 마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10일 첫 방송 확정
‘언니들의 슬램덩크2’ 금요일 예능 판도 뒤집는다…김숙부터 전소미까지 ‘반전매력 예고’

[디오데오 뉴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가 첫 방송일을 확정, 개별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측은 “오는 2월 10일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그동안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지난달 ‘언슬 시즌2’는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멤버로 확정됐음을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기존의 시즌1과 달리 걸그룹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7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꿈을 이루는 형식의 꿈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혀 한층 업그레이드된 볼거리와 걸그룹이라는 큰 꿈으로 연결된 끈끈한 케미를 기대케 했다.

2개월가량 준비 기간을 거친 ‘언슬 시즌2’는 지난 1월 27일 첫 녹화를 무사히 마쳤다. 제작진은 녹화를 마친 후 “기존 시즌 1의 멤버였던 김숙, 홍진경을 주축으로 멤버들 모두 편안한 마음으로 첫 녹화를 무사히 마쳤다. 멤버들의 반전 매력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1’은 민효린의 ‘언니쓰 프로젝트’를 통해 시청률 동시간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음반 차트 1위를 싹쓸이 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불러온 바 있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를 멤버로 언니들의 꿈 도전을 시작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는 오는 10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