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X진 부른 ‘화랑’ OST ‘죽어도 너야’ 뮤직비디오 공개
연예 2017/01/04 17:50 입력

100%x200

‘화랑’ 방탄소년단 뷔-진이 부른 ‘죽어도 너야’ MV 공개…‘눈+귀 호강’

[디오데오 뉴스] 방탄소년단 뷔-진이 부른 ‘화랑(花郞)’ OST 트랙 ‘죽어도 너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뷔는 ‘화랑’에서 막내화랑 한성 역을 맡아, 김태형이라는 이름으로 시청자와 마주하고 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으로 소화해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는 상황. 같은 방탄소년단 멤버인 진은 ‘죽어도 너야’를 통해 멤버인 뷔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죽어도 너야’는 화랑들의 테마곡으로 역동적이면도 강렬한 에너지로, 드라마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공개 직후부터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4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화랑이라는 이름으로 마주하게 된 여섯 청춘의 이야기를 스피디한 전개 속에 담아냈다. 박서준(선우 역), 박형식(삼맥종 역), 최민호(수호 역), 도지한(반류 역), 조윤우(여울 역), 김태형(한성 역)까지 제멋대로 살아온 여섯 공자가 함께 생활하고 부딪히며 성장하는 모습이 중독성 있게 멜로디와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홍일점인 고아라(아로 역)의 등장과 고아라를 사이에 둔 박서준과 박형식의 삼각 로맨스는 달달함과 애틋함을 보여준다. 최민호, 도지한, 조윤우, 김태형 역시 또 다른 느낌으로 뮤직비디오를 풍성하게 만들어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 모두 선사한다.

한편 KBS 2TV ‘화랑’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 OST ‘죽어도 너야’ 뮤직비디오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