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섹시남 박재범이 온다…20일 정규앨범 발매
연예 2016/10/19 18:05 입력

박재범, R&B 정규앨범 오늘 밤 공개 “섹시하고 감미롭게”…‘DRIVE’ 뮤비 함께 공개
[디오데오 뉴스] 박재범이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박재범이 오늘 밤 자정(20일 0시) 네 번째 정규앨범 ‘EVERYTHING YOU WANTED’을 발매한다. 지난 12일 수록곡 ‘곁에 있어주길(STAY WITH ME)’를 선공개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EVERYTHING YOU WANTED’에는 그레이, 로꼬, 후디 등 같은 레이블 AOMG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DRIVE(Feat. GRAY)’, ‘All I Wanna Do (K)(Feat. Hoody, Loco)’ 두 곡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싱글로 발매되었던 ‘SOLO(Feat. Hoody)’, ‘사실은’ 등을 포함 총 19곡의 R&B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소속사 AOMG는 “앨범 제목에서도 얘기하고 있듯 이번 앨범은 그간 많은 이들이 박재범이란 아티스트에게 기대하고 바랐던 박재범 특유의 섹시하고 감미로운 R&B를 풍성하게 담아낸 앨범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재범의 정규앨범 ‘EVERYTHING YOU WANTED’는 오늘 밤 자정(20일 0시) 국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발매되며, 박재범과 그레이가 함께 출연한 타이틀곡 ‘DRIVE(Feat. GRAY)’의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AOMG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