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와 모르모트PD가 절친? 연예계 절친 동문 누가 또 있나
연예 2016/03/31 14:30 입력 | 2016/03/31 14:30 수정

100%x200

송중기+모르모트PD & 차오루+박신혜+강하늘 등…연예계 깜짝 인맥, 비밀은 동문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연예계 의외의 인맥, 알고보니 동문?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승승장구 중인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 유시진 대위 송중기가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모르모트PD 권해봄 PD과 친분이 화제다.

권해봄 PD는 ‘마리텔’에서 운동, 댄스 등 여러 가지 예시를 보여주는 역할을 하면서 ‘모르모트(실험쥐)’라는 별명이 붙어 화제가 된 가운데, 송중기와 절친임을 인증하는 문자 캡처본이 온라인 상에 공개되면서 두 사람 사이에 대중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두 사람은 성균관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대학 수업 시간표를 완전히 맞출 정도로 친한 사이라고.

이처럼 연예계 안에서 연관성을 찾기 어려운 다른 동문 커플들은 누가 있을까.

예능대세 피에스타 차오루가 있다. 중국 소수민족 묘족 출신인 실제 중국 후난성 장자제에서 태어난 차오루는 루루(LuLu)라는 이름으로 중국에서 활동한 차오루가 친한 한국인 동문이 있어 주목을 받았다. 그들은 박신혜와 강하늘이다.

차오루와 박신혜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08학번 동기다. 차오루가 MBC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박신혜를 언급했고, 박신혜 역시 다른 방송에서 차오루에게 영상편지를 남기면서 절친임을 입증했다. 특히, 바쁜 활동에도 학교를 빠지지 않고 지각도 하지 않는 박신혜 모습에 감동한 차오루는 박신혜를 롤모델로 꼽기도 했다.

또, 영화 ‘동주’ 주연이자 유재석의 미남 라이벌로 등극하고 있는 강하늘 역시 라디오스타에서 차오루와 친분을 밝혔다.

지난 28일 tvN ‘명단공개 2016’에서도 연예계 동문 파워에 대해 방송한 바 있으며, 송중기와 모르모트 PD, 차오루-박신혜-강하늘이 각각 8위와 2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서울대 동문 김태희-이하늬, 연세대 동문 전현무-김영우(스윗소로우), 중·고등학교 동문 제시-티파니, 서울예대 라민란-류승룡, 한양대 동문 장근석-하석진이 있었으며, 같은 고향 출신으로 초·중·고 직속 선후배인 신동엽-유희열이 1위에 올랐다.

이렇듯 연예계 안에 각자 다른 길로 보였던 스타들의 친분이 공개되면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대부분이 명문대학 출신으로, 뇌섹남·뇌섹녀가 더욱 관심 받는 요즘 더 주목되는 부분도 있지만, 춤·노래·연기뿐만 아니라 공부까지 잘하는 다재다능한 모습이 사람들의 관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 tvN ‘명단공개 2016’ 캡처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