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케미’란 이런 것” 지수-수호-김희찬-류준열, ‘글로리데이’ 포스터+새해인사 영상 공개
문화 2016/02/04 15:50 입력

100%x200

ⓒ CJ E&M 제공 / 영화 ‘글로리데이’ 포스터


지수·김준면·류준열·김희찬 ‘글로리데이’ 3월 개봉 확정…4人4色 포스터, 엽서로도 만난다
충무로 대세스타들의 ‘글로리데이’ 보기만해도 흐뭇한 포스터-새해인사영상 공개 ‘절친호흡 물씬~’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충무로 라이징 스타 지수-김준면-류준열-김희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글로리데이’가 커밍순 포스터와 새해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대세 스타들의 청춘 영화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글로리데이’는 스무살 첫 여행을 떠난 네 친구의 시간이 멈춰버린 그날을 가슴 먹먹하게 담아낸 작품으로, 지난해 제 20회 부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예매 오픈 15분 만에 2500석 전석 매진을 기록, 작품성과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4일 공개된 ‘글로리데이’ 커밍순 포스터는 강렬한 흑백 톤에 Glory Day의 약자 ‘GLDY’를 배경으로 나란히 선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마치 패션화보인 듯 네 청춘 배우들의 매력을 드러낸 포스터는 배우들의 다양한 표정을 통해 캐릭터를 짐작케 하며, 영화 속 벌어진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처연하게 응시하는 배우 지수, 슬픈 얼굴의 김준면(엑소 수호), 반항기 어린 눈빛의 류준열, 안타까운 표정의 김희찬 등 4인 4색 감성적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캐릭터 포스터는 한정판 취향저격 엽서로도 제작되어 관객들을 만난다. 엽서는 오는 6일부터 수도권 주요극장을 포함 예술 영화관과 주요 도시 일부 극장에 비치될 예정이다.


ⓒ 영화  ‘글로리데이’ 영상 캡처


한편, ‘글로리데이’는 보기만 해도 흐뭇한 대세남 주연배우 4인방의 절친호흡이 물씬 느껴지는 새해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지수의 인사로 시작되는 새해 영상은 김준면, 류준열, 김희찬의 재치있는 입담이 이어지며 즐거움을 전한다. 특히 네 배우는 새해인사와 함께 1천만 관객동원을 기원하기도 해 영화에 대한 애정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우리 ‘글로리데이’ 배우들도 여러분의 새해 소망 다 이루기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라며 깍듯한 90도 새해 인사를 선보이며 화면 속으로 유유히 사라지는 등 재치 있는 모습은 유쾌함을 자아낸다.


ⓒ CJ E&M 제공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