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FNC, 송일국, 테이스티, 조혜정, 에이핑크 신곡, 배용준 박수진, 다솜 시어머니길들이기
연예 2015/07/16 18:55 입력

100%x200

ⓒ 디오데오 DB / 송일국 트위터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유재석 FNC 전속계약, 송일국 장영실 슈퍼맨, 테이스티 활동중단, 조혜정 드라마 처음이라서, 에이핑크 신곡 리멤버,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신혼여행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 연예뉴스.

1. 유재석과 전속계약 FNC, 주식 수직상승

‘국민MC’ 유재석이 5년간의 홀로서기를 끝내고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FNC 측은 “성실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유재석은 착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좋은 영향력을 미치고자 하는 FNC의 비전에 가장 부합하는 인물”이라고 밝혔다.

유재석은 FNC를 통해 “좋은 회사에서 평소 친한 동료와 함께하게 돼 무척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등 가수와 이다해, 이동건, 박광현, 정우, 윤진서, 김민서 등 배우도 소속돼 있다. 정형돈, 송은이, 이국주 등의 영입으로 예능계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유재석 영입으로 FNC는 수직상승해 가격제한폭 29.81%까지 오른 2만7천원으로 장을 마감했다.

2. 송일국 슈퍼맨 하차하나? 장영실 러브콜 받아

송일국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하차를 두고 고심에 빠졌다. KBS1 ‘장영실’ 섭외를 받았기 때문이다.

장열실의 일대기를 그린 드라마 ‘장영실’이 대하사극인 관계로 출연을 결정하게 되면 ‘슈퍼맨’의 촬영에 지장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송일국의 ‘슈퍼맨’ 하차설이 퍼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장영실과 슈퍼맨 모두 KBS 작품으로 일정을 조율해 모두 출연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송일국은 “이달 안에 결정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4일 ‘겹쌍둥이 아빠’ 축구선수 이동국의 ‘슈퍼맨’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송일국 하차설에 무게가 실리자 ‘슈돌’ 강봉규 PD는 “송일국 측으로부터 아무런 이야기도 들은 바 없고 관련 내용을 논의한 적도 없다”며 하차설을 일축한 바 있다.

ⓒ 조혜정 인스타그램 / 테이스티 웨이보


3. 쌍둥이 듀오 테이스티 활동중단 

중국 출신 쌍둥이 듀오 테이스티(대룡·소룡)가 15일 밤 자신들의 웨이보에 “8년에 걸친 한국 생활이 종료된 걸 알려드린다. 회사와 협상할 수 없는 일이 많았고, 긴 시간을 고려해 결정을 내렸다”며 “한국 생활은 종료되지만 저희의 음악사업은 멈추지 않는다. 음악활동은 계속 진행하겠다”는 글을 올리며 활동 중단을 선언해 논란이 되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신곡을 발표한다는 계획에 따라 일정을 조율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연락이 끊겼다. 지금도 연락이 안되는 상황”이라며 “회사와 문제가 있었다면 새 앨범 자체를 만들지 않았을 것이다. 테이스티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며 황당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테이스티는 6월 중순 컴백을 목표로 앨범 녹음을 모두 마친 상태였으나, 안무 연습 중에 일방적으로 회사와 연락을 끊고 중국으로 떠나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4. 조재현 딸 조혜정, 샤이니 민호 주연 ‘처음이라서’ 캐스팅

조재현 딸 조혜정이 샤이니 민호가 남자주인공을 맡아 화제가 된 온스타일 드라마 ‘처음이라서’에 캐스팅됐다. 민호와 조혜정 외에도 박소담, 김민재, 이이경, 정유진 등이 출연한다.

정현정 작가의 신작 로맨스 ‘처음이라서’는 태오(민호)가 혼자 살고 있는 옥탑방을 아지트 삼아 모이며 20대 청춘들의 솔직한 사랑과 고민을 현실감있게 그려갈 예정이다.

조혜정이 맡은 오가린 역은 사랑에 대한 감정은 서툴지만 솔직하고 밝은 캐릭터로, 아버지에 대한 아픔을 친구들의 따스한 위안으로 극복해가고 있으며 통통해도 언제나 “지금도 너무 예뻐”라고 말해주는 친구들 덕에 몸매에 대한 콤플렉스 없이 자신만의 패션 센스를 발휘한다.

ⓒ 에이핑크-배용준-다솜 SNS


5. 에이핑크 신곡 리멤버 음원차트 올킬

에이핑크의 신곡 ‘리멤버’가 16일 0시 공개된 후 국내 주요 6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만든 ‘리멤버’는 경쾌한 리듬과 빈티지한 사운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으며 지친 일상의 무료함을 달래줄 신나는 느낌의 여름 댄스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여름바다와 요트, 파티가 어우러지면서 에이핑크 멤버들과 여름휴가를 즐기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기도 한다.

에이핑크는 이날 4시 쇼케이스를 통해 ‘리멤버’ 첫 무대를 공개하며, 17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6. 배용준 박수진 7월 27일 결혼, 신혼여행은 남해 리조트?

배용준과 박수진 커플이 7월 27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16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신혼여행지로 남해에 위치한 최고급 골프 리조트로 정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리조트는 7성급 스위트룸으로 꾸며졌으며 아름다운 건물, 최고급 시설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리조트 두 동을 통째로 빌려 키이스트 관계자들이 함께하는 신혼여행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앞서 키이스트는 지난 5월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 계획을 발표하며 공개 연인이 된 바 있다.

7. 씨스타 다솜 시어머니길들이기 여주인공 캐스팅 확정

씨스타 다솜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시어머니 길들이기’의 여자주인공 인영 역에 캐스팅됐다.

‘시어머니 길들이기’는 재기를 꿈꾸는 아이돌 인영(다솜)이 ‘종갓집 며느리 체험’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벌어지는 가짜 시어머니 양춘자와의 한판 승부를 담은 홈코믹명량극이다.

다솜이 맡은 인영은 한 때 잘나갔던 4인조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으로 인기 회복을 위해 ‘종갓집 며느리 체험’에 나선다. 두꺼운 아이라인과 튀는 패션감각으로 강한 인상을 주지만 속은 여리고 의리도 있으며 외로움을 많이 타는 캐릭터다.

다솜은 2012년 KBS2 ‘패밀리’로 연기를 시작해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주인공을 맡아 연기돌로의 입지를 굳힌 바 있다.

‘시어머니 길들이기’는 ‘너를 기억해’ 후속으로 8월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