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스타 shake it, AOA 심쿵해, 이민호 고마워요, NS윤지, 유재석 기부, 신화 아시아투어
연예 2015/06/22 18:10 입력

100%x200

ⓒ 디오데오 DB / NS윤지 인스타그램 / 신화컴퍼니 / 스타하우스 / JTM엔터테인먼트 / FNC엔터테인먼트 / 씨스타 트위터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씨스타 shake it, AOA 심쿵해, 이민호 고마워요, NS윤지, 유재석 기부, 신화 아시아투어 등 핫키워드로 보는 스타뉴스.

1. 씨스타 shake it

걸그룹 씨스타가 세 번째 미니앨범 ‘셰이크 잇’(Shake It)을 발매했다.

22일 쇼케이스에서 씨스타는 “몸을 엄청 흔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 만큼 신나는 곡”이라며 “남녀노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접근하기 쉬운 멜로디아 안무를 만든 게 우리의 기존 여름 곡과의 차이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히딩크 감독님처럼 우린 아직도 배고프다. 씨딩크(씨스타+히딩크)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포인트 안무는 엉덩이를 애교스럽게 살랑살랑 흔드는 느낌으로 누구나 따라 추기 쉬운 동작이다.

또 소유는 건강한 악녀, 보라는 발랄한 악녀, 효린은 섹시한 악녀, 다솜은 도도한 악녀로 ‘사악’한 캐릭터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이날 정오 공개된 이후 씨스타 음원은 오후 3시 기준 9개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으며, 수록곡인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한 ‘애처럼 굴지마’와 래퍼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나쁜 놈’이 일부 차트 10위권에 줄 세우기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애처럼 굴지마’는 멤버 보라가 랩 파트 작사를 했다.

올여름 걸그룹 대전에 대해 씨스타는 “걸그룹 대전이라기보다 축제로 봐줬으면 좋겠다. 저마다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니 확실히 더 재미있는 활동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씨스타는 이날 저녁 11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채팅을 진행한다.

2. AOA 심쿵해

걸그룹 AOA가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을 발표했다. 22일 ‘하트어택’ 쇼케이스에서 AOA는 “솔직히 올여름이 걸그룹 대전이라고 해서 최대한 피하고 싶었다. 앨범을 낸만큼 에이오에이만의 섹시하고 건강한 매력 보여드리겠다”고 밝혓다.

타이틀곡 ‘심쿵해’는 이성에 첫눈에 반한 여성의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로 풀어냈으며, 신나는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특히 ‘심쿵해’와 어울리는 심장이 쿵 떨어지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안무로, 가슴선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AOA는 22일 오전 7시 기준 주요 음원차트 6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나, 씨스타의 신곡 공개 후인 오후 3시 기준 2위로 밀려났으며, 벅스 차트에서는 1위를 지켰다.

3. 이민호 고마워요

배우 이민호가 22일 자신의 생일 맞아 직접 노랫말을 지은 ‘고마워요(Thank You)’를 이날 0시 공식팬클럽 미노즈를 통해 발표했다.

‘고마워요’는 이민호가 데뷔 9년째인 자신을 현재까지 변함없이 응원해주는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첫 번째 스페셜 앨범 ‘마이 에브리씽(My Everything)’으로 인연을 맺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 황찬희가 작곡했다.

이민호는 “데뷔 이후 항상 함께 해준 팬들이 있기에 나의 20대는 더 의미 있었으며 행복했다. 팬들과 함께 하는 추억을 만들고 싶었다”며 곡 공개 이유를 설명했으며, 노래는 순차적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민호는 아시아 블록버스터 영화 ‘바운티 헌터스’ 출연을 앞두고 있다.

노랫말은 ‘사실 몰랐었죠 / 우리 만나기 전엔 / 사랑을 받는게 어떤 의민지 (중략) 행복하라는 그 말 / 다 진심인걸요 / 그대의 사랑에 / 보답하고픈걸요 / 나, 다 알진 못해요. 부족한 내가 얼마나 힘이 되는지 / 하지만 약속해요 이런 내게 기대요. 내가 옆에 있을테니’ 등으로 구성됐다.

4. NS윤지 새 싱글

NS윤지가 올 여름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JTM엔터테인먼트는 “NS윤지가 오는 6월29일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고 올 여름을 겨냥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며 얼굴이 가려진 NS윤지의 하반신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NS윤지는 최근 컴백을 앞두고 운동에 매진해 무결점 복근 몸매를 공개한 바 있다.

소속사는 “NS윤지가 가지고 있는 건강하고 밝고 섹시한 본연의 매력을 십분 살린 올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음악과 퍼포먼스가 대기 중이다. 이번 활동 기간 동안에는 더욱 즐기면서 활발히 활동을 펼칠 생각이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말했다.

NS윤지의 신곡은 오는 29일 0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5. 유재석 기부

유재석이 ‘나눔의 집’에 4천만원을 기부했다.

‘나눔의 집’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이 생활하고 있는 곳으로, 할머니들의 생활·복지·증언활동을 위한 일반후원 계좌와 추모관 건립을 위한 후원 계좌에 각각 2천만원의 후원금을 보냈다.

유재석은 지난해 6월 MBC ‘무한도전’ 카레이싱 당시 나눔의 집을 방문해 할머니들과 만남을 가졌으며, ‘군 위안부 치유해야 할 역사입니다’ 등의 글귀를 출전차령과 카레이싱복에 새기고 대회에 나갔다. 이후 2천만원을 전달했고, 무한도전팀도 2천5백만원을 기부했다.

6. 신화 아시아투어

신화가 지난 20일 중국 남경(난징)에서 1만 여명의 현지 팬들과 함께 열광적인 무대을 선보이며 세 번째 아시아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신화는 올 라이브 밴드 연주와 함께 새롭게 편곡한 ‘T.O.P’, ‘Perfect Man’, ‘마네킹’으로 이어지는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여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으며, 무대 위로 팬들이 선물해준 귀여운 인형과 재치 넘치는 의상들을 직접 입고 노래를 불러 많은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Venus’, ‘표적’ 등의 공연을 펼쳤고, ‘으쌰으쌰’, ‘YO’를 앵콜곡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지난 11일 ‘신화’ 상표권 명의 이전을 완료한 신화는 공연 중 “여러분도 기사로 보셨듯 이제 ‘신화’가 ‘신화’의 것이 되었다. 이제 ‘신화’라는 이름을 마음껏 쓸 수 있게 되었고 이 모든 것은 정말 여러분들의 덕이다.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소감을 전하며 ‘I Pray 4 U’를 팬들과 함께 열창해 감동케 했다.

오는 27일 북경에서 네 번째 아시아투어 콘서트에 나설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