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X유재명X곽동연 ‘극동’, 네이버 나우 무비토크&네이버 바이브 ‘파티룸’ 출격
연예 2022/09/28 13: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국내 최초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 ‘극동’의 공개를 기념하여 곽경택 감독, 김강우, 유재명, 곽동연이 네이버 나우(NOW.) 무비토크와 네이버 바이브(VIBE) ‘파티룸’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세계 평화를 위협할 천문학적 규모의 비자금을 차지하려는 자들이 벌이는 일촉즉발 첩보 스릴러 오디오무비 ‘극동’이 지난 26일 공개된 가운데 ‘극동’의 주역들이 네이버 나우(NOW.) 무비토크에 출연하는 데 이어 네이버 바이브(VIBE) ‘파티룸’으로 유저들과 만남을 갖는다.

먼저 이번 무비토크에는 곽경택 감독과 김강우, 유재명, 곽동연이 출연해 ‘극동’의 모든 것을 파헤치는 키워드 토크부터 녹음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직접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극중 가장 중요한 키워드인 비자금을 놓고 토크는 물론 치열한 게임을 펼치게 되면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비토크 이후에 곧바로 진행되는 네이버 바이브(VIBE)의 ‘파티룸’은 뮤직 스트리밍과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를 결합한 서비스로, 파티에 참여한 사람들이 함께 음악을 감상하고 실시간으로 음성 대화를 나눌 수 있다. MC 박경림이 호스트가 되어 ‘‘극동’ 8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라는 컨셉으로 ‘극동’의 공개를 기념하여 배우들이 참석, 실시간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파티룸’에 참여한 팬들과 함께 음악을 감상하는 만큼 김강우, 유재명, 곽동연 배우가 듣고 싶은 음악을 직접 선곡해 들려주는 시간을 갖는다.

공개되자마자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오디오무비 ‘극동’은 네이버 바이브(VIBE)에서 매주 월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 사진 = 네이버바이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