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 곽경택 감독, 유튜브 ‘꼰대희’ 출연 화제
연예 2022/09/20 15: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네이버 바이브 오디오무비 ‘극동’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한국형 느와르의 거장 곽경택 감독이 인기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 전격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형 느와르의 거장이라고 불리는 곽경택 감독이 오디오무비 ‘극동’으로 새로운 도전을 한 가운데 구독자 77만 명의 인기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이버 바이브 오디오무비 ‘극동’은 세계 평화를 위협할 천문학적 규모의 비자금을 차지하려는 자들이 벌이는 일촉즉발 첩보 스릴러.

지난 17일 밤 9시에 공개된 유튜브 채널 ‘꼰대희’ 코너 ‘밥묵자’를 통해 곽경택 감독이 개그맨 김대희와 만나 100% 리얼한 상황극을 펼쳤다. 술과 함께 편안한 부산 사나이들의 대화를 이어간 두 사람은 ‘극동’을 오디오무비로 제작하게 된 계기는 물론 김대희가 ‘극동’에 출연, 혹독한 연기 경험에 대한 비하인드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즉석에서 ‘친구’의 한 장면을 연기한 김대희에게 곽경택 감독의 매서운 연기 지도가 이어져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곽경택 감독과 개그맨 김대희의 예상을 깨는 특급 케미에 “곽경택 감독이라 놀라고, 두 분 케미가 너무 좋아서 놀라고”, “와 진짜 레전드편입니다. 우리나라 느와르의 기준 친구! 곽경택감독님 흥해라!”, “이번 편 기승전결 완벽”, “곽경택 감독님 작품 나올 때마다 보러 갔었는데 오디오무비 ‘극동’ 기대하고 있습니다”, “설정 나이에도 쿨하게 적응하시는 역시나 참 영화인”, “감독님 연기 잘하시네요!”등 폭발적인 반응의 댓글이 달려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형 느와르의 거장 곽경택 감독이 연출을 맡은 국내 최초 돌비 애트모스 오디오무비 ‘극동’은 네이버 바이브(VIBE)에서 오는 9월 26일 공개된다.
( 사진 = 유튜브 ‘꼰대희’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