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들’ 전현무, 아이들 학교 폭력 문제에 심각해진 이유?
연예 2021/12/15 19: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전현무, 김종민, 유병재가 학교 폭력, 집단 따돌림 문제에 심각해진다.

15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 : 마스터-X’(이하 ‘선녀들’)에서는 현대문학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을 2021년 시각으로 재해석하는 시간을 갖는다.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은 초등학교 안 아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권력 관계를 다룬 소설.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속에는 학교 폭력, 집단 따돌림 문제 등이 담겨 있다고. 이에 전현무, 김종민, 유병재는 ‘선녀들’ 버전 ‘금쪽 같은 내새끼’ 상담소를 연다. 과거 ‘무한도전’에서 유명세를 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신 분석 마스터’ 송형석은 카운슬링을 맡는다.

먼저 전현무와 유병재가 각각 엄마와 아빠, 김종민은 금쪽이로 분해 학교 폭력 피해 아이를 둔 가정의 대화를 나눈다. 전현무는 해서는 안되는 부모님의 예시를 말해, TV 앞 부모님들의 현실 몰입도를 높일 예정. 심각해진 전현무, 유병재, 김종민의 모습이 어떤 대화를 한 것일지 관심을 모은다.

이에 ‘정신 분석 마스터’ 송형석은 학교 폭력 피해 아이에게 부모가 취해야 할 태도와 대화법을 들려준다. 실제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한 특급 솔루션은 ‘선녀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이들의 문제뿐만이 아니다. 직장 내 따돌림 역시 점점 심각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대한 대처법이 모두의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고. 우리 사회 축소판으로 불리는 소설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을 재해석하며 얻을 수 있는 특급 솔루션들은 15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 : 마스터-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마스터-X’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