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퀴즈:리부트’ 김기두, 홍보 요정의 남다른 SNS 활용법…류덕환과 케미 ‘뿜뿜’
연예 2018/12/06 16: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신의 퀴즈: 리부트’ 김기두가 홍보 요정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김기두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류덕환과의 센스 만점 설정샷을 공개했다. 김기두는 전자 오르간 앞에서 눈을 감고 연주에 몰입하고 있고, 류덕환은 그런 김기두의 모습을 지켜보며 흐믓한 미소를 짓고 있다. 김기두는 ‘사랑하는거아님’, ‘그냥좋아하는사이임’, ‘나의남사친’이란 재치있는 해시태그를 남겨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김기두는 사진 속에 “오늘밤, 할 일이 뭐있겠어여”, “신의퀴즈, 본방사수지”라고 말풍선을 달고, 류덕환에게도 “참, 감미롭다”, “가사가 너무 좋다”로 맞풍선을 달며 홍보 요정다운 센스를 발휘했다. 피아노를 치는 천연덕스러운 표정의 김기두와 그에 맞춰 두 눈을 감으며 턱을 괴는 류덕환의 케미가 드라마 밖에서도 끈끈히 이어지고 있음을 짐작케 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기두는 자신이 하는 작품에 대한 열정이 큰 배우다. 전작 ‘백일의 낭군님’도 그렇지만 ‘신의 퀴즈’ 역시 본인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내며 남다른 팬서비를 보이고 있다”며 김기두의 열정을 칭찬했다. 

등장마다 결이 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김기두는 소심하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엉뚱한 남상복의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하는 것은 물론 류덕환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5일 방송된 7회 방송에서는 극단적 자연주의 육아에 빠져 조카를 위험한 상황에 빠트린 누나에게 화를 내며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는 김기두의 열연은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김기두 SNS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