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심쿵 눈맞춤부터 꽃미소까지 ‘꿀케미’ 비하인드 공개
연예 2018/11/28 10: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 윤주희가 독보적 꿀케미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 측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고 있는 ‘한강커플’ 류덕환, 윤주희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신의 퀴즈:리부트’는 메디컬 범죄수사극만의 차별화된 매력으로 안방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인체 자연 발화 가능성이 제기된 의문의 화재사 사건과 좀비와 흡사한 시신의 원인이 된 광견병 바이러스에 숨겨진 충격적 사연을 파헤치며 몰입도를 높였다. 배우들의 밀도 높은 연기는 희귀병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내는 눈을 뗄 수 없는 전개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특히, 문제적 천재 의사 한진우(류덕환)와 걸크러쉬 형사 강경희(윤주희)는 동료이자 연인으로 끈끈한 호흡을 선보이며 ‘신의 퀴즈:리부트’만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공개된 촬영 비하인드에도 류덕환과 윤주희의 꿀케미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가만히 눈을 맞추며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두 사람은 보는 사람마저 설렘을 자극하는 애틋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시즌을 거듭하며 오랜 시간 함께해 온 만큼 설명이 필요 없는 찰떡 호흡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백신 투여 장면 리허설에 임하는 두 사람 사이에도 훈훈한 공기가 감돈다. 현장을 밝히는 환한 미소 역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케미를 보여준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 영혼 초천재 한진우와 굳건한 신념과 정의로움이 넘치는 형사 강경희는 아슬아슬한 긴장감과 애틋한 설렘을 오가는 로맨스로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다시 돌아온 ‘한강커플’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미로 ‘신의 퀴즈:리부트’만의 매력을 증폭하고 있다.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달달함을 선보이다가도 수사 현장에서는 날카로운 아우라를 폭발시킨다. 더욱 단단해진 한강커플의 활약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제작진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만큼 류덕환과 윤주희가 더욱 깊어진 케미로 현장을 이끌고 있다. 각기 다른 서로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리드미컬한 호흡을 불어넣는다”며 “‘신의 퀴즈:리부트’에서 놓쳐선 안 될 ‘한강커플’의 활약과 진화한 꿀케미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는 매주 수, 목 밤 11시 방송된다.
( 사진 = OC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