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5가지 컬러의 노트북 바이오 CW 시리즈 출시
IT/과학 2009/11/19 11:52 입력 | 2009/11/19 11:57 수정

100%x200
100%x200
소니코리아가 5가지 컬러 디자인에 강력한 그래픽 성능으로 새롭게 태어난 패션(Passion)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바이오 CW 시리즈를 출시한다. 또한 강력한 AV 성능의 바이오 FW 시리즈 3종과 비즈니스와 라이프, 자유로운 모드 전환이 가능한 바이오 SR 시리즈의 신모델 5종을 각각 출시했다.



새로 선보이는 바이오 CW 시리즈(VPCCW16FK(/B,/W,/P,/R,/L), VPCCW15FK(/W,/P), VPCCW12FK/BU)는 노트북 시장에 컬러 열풍을 일으킨 바이오 CR 시리즈와 감성과 지성을 동시에 충족, 스마트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바이오 CS 시리즈의 후속 모델이다.



바이오 CW 시리즈는 이전 대비 더욱 컴팩트한 사이즈와 정열적인 디자인을 채택하고, 보다 강력한 그래픽 기술로 진보된 디스플레이를 구현한다. 또한 사용자 중심의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더욱 강화한 바이오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미디어 갤러리’를 처음으로 탑재, 즐거움과 실용성을 높였다.



AV의 혁신을 보여주는 포터블 HD 씨어터, 바이오 FW 시리즈(VGN-FW57LF/H, VGN-FW55LF/B, VGN-FW53LF/W)는 새로운 운영체제 윈도 7을 탑재하고, 성능 업그레이드 한 신모델 3종을 출시했다.



‘스위치 기능’으로 비즈니스와 라이프 모드의 전환이 자유로운 바이오 SR 시리즈(VGN-SR56LG/B, VGN-SR55LF(/B,/P,/W), VGN-SR53LF/B)도 성능 업그레이드 및 윈도7 을 탑재한 신모델 5종을 출시했다. 사용에 따라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퍼스널 3가지 모드로 변환 가능한 스위치 기능도 사용자들의 편의와 기호를 고려해, 보다 유용하게 업그레이드 됐다.



블랙, 화이트, 핑크, 레드, 블루 5가지 강렬한 색상으로 출시되는 바이오 CW 시리즈 고급형(VPCCW16FK(/B,/W,/P,/R,/L))의 가격은 1,649,000원이며, 표준형과 실속형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바이오 CW 시리즈 표준형(VPCCW15FK(/W,/P))의 가격은 1,349,000원이며, 실속형(VPCCW12FK/BU) 모델은 1,199,000원으로 메트 블랙,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바이오 FW 시리즈는 건메탈 색상의 고급형 모델(VGN-FW57LF/H), 블랙 색상의 표준형 모델(VGN-FW55LF/B), 화이트 색상의 실속형 모델(VGN-FW53LF/W), 3종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각 2,499,000원, 1,849,000원, 1,549,000원이다.



바이오 SR 시리즈는 블랙 색상의 고급형 모델 1종(VGN-SR56LG/B)과 블랙, 핑크, 화이트 색상의 표준형 모델 3종(VGN-SR55LF(/B,/P,/W)), 블랙 색상의 실속형 모델 1종(VGN-SR53LF/B)이 출시된다. 가격은 각 1,949,000원, 1,799,000원, 1,399,000원이다.



새로 선보이는 바이오의 세 가지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열적인 그라데이션으로 색 입힌 패션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바이오 CW 시리즈



다채로운 색상을 입혀 보다 새롭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 감성 노트북 바이오 CW 시리즈는 패션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14.1형 노트북이다. 주 고객층의 기호를 반영해 3D 게임, 영화 등 고화질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갖췄다.



새로 출시된 바이오 CW 시리즈는 더욱 컴팩트한 사이즈와 그라데이션 컬러 디자인, 강력한 그래픽 그리고 진보된 디스플레이 성능을 갖췄다. 또한 사용자의 경험을 중시하는 바이오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미디어 갤러리’를 탑재해 더욱 쉽게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바이오 CW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눈길을 사로잡는 강렬한 컬러와 내부에 적용된 그라데이션 디자인이다. 매력적인 블랙, 화이트, 핑크, 레드, 블루 다섯 가지 색상은 나를 표현해 주는 동시에 나만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해 주는 컬러 포인트 아이템으로 유용하다. 색이 자연스럽게 흐르는 듯이 컬러 그라데이션 효과를 준 내부 디자인은 사용자에게 생동감과 편안함을 전달한다.



이전 모델인 바이오 CS 시리즈와 비교해 볼 때, 바이오 CW 시리즈는 폭, 두께, 무게 모두 컴팩트하고 슬림하게 줄여 이동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상하판의 길이를 다르게 한 레이어 디자인은 노트북을 열 때 더욱 편리하게 한 기능적 역할 및 얇아 보이게 하는 심미적 효과를 함께 거뒀다. 또한 20mm 낮아진 디스플레이로 더욱 편안한 LCD 높이를 구현했다.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동시에 그래픽과 성능 역시 강력해졌다. 3D 게임과 영화 등 고화질의 콘텐츠 재생을 원하는 젊고 열정적인 소비자들을 위해 강력한 엔비디아 외장 그래픽(NVIDIA® GeForce® GT 230M GPU)을 적용했다. 16:9 비율의 14인치 리얼 와이드 LCD는 화면에 여백 부분 거의 없이 풀 스크린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HDMI 아웃풋 단자를 통해 고화질의 콘텐츠를 더 넓은 스크린을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키보드 상단에 있는 다이렉트 버튼으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웹(WEB)’ 버튼으로 빠른 웹 접근이 가능하며, ‘바이오(VAIO)’ 버튼은 바이오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미디어 갤러리’로 연결해 준다. ‘미디어 갤러리’는 통합된 공간 내에서 음악, 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재생, 편집, DVD/CD 제작을 쉽게 할 수 있고, 자체적인 사용자 취향 분석으로 지능적인 재생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프로그램이다. 또한 ‘디스플레이 오프(DISPLAY OFF)’ 버튼을 통해 음악을 재생하는 동안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다.



이밖에 독립적인 키 배열의 아이솔레이션 키보드와 제스처 기능을 지원하는 터치패드가 적용됐다. 또한 DDR3 메모리로 성능과 배터리 수명을 강화했으며, 윈도 7을 탑재해 출시됐다.



AV의 혁신, 나만의 포터블 HD 씨어터, 바이오 FW 시리즈



16.4인치의 리얼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바이오 FW 시리즈는 16:9 비율의 풀 HD를 구현, 뛰어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를 지원한다. 풀 HD 1080 해상도와 고급 LCD TV에서 지원하는 색재현력을 실현했고,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해, 고화질의 풀 HD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새로 출시된 모델에는 윈도7 탑재 및 스펙이 업그레이드 됐다.



스위치 기능으로 사용에 따른 모드 전환이 자유로운 바이오 SR 시리즈



비즈니스와 라이프,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모드 전환이 가능해 유용성을 높인 바이오 SR 시리즈도 스위치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윈도7 탑재 및 성능 업그레이드 해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다.



바이오 SR 시리즈는 키보드 상단에 위치한 다이렉트 버튼을 활용해 모드 전환 및 편의 기능을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사용 목적에 따라 비즈니스 모드, 엔터테인먼트 모드, 퍼스널 모드의 3가지로 간단하게 변환할 수 있으며, 각 모드 별로 5개의 키에 사용자가 원하는 세팅값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어 자주 사용하는 기능과 프로그램에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13.1인치 LCD에 2kg 미만의 무게로 이동성과 안정성 두 가지 모두 충족시켰으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으로 PC 사용자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김범규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