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링부터 1대1 사진촬영까지” 김준수, 제주도서 팬들과 로맨틱한 시간 보낸다
연예 2016/04/07 11:10 입력

100%x200
XIA 김준수, 제주도 글로벌 팬미팅 개최…파격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로맨틱가이 김준수와 함께하는 2박 3일…글로벌 팬미팅 ‘XIA와 봄, 그리고 썸’ 개최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김준수가 팬들과 로맨틱한 시간을 갖는다.

JYJ 멤버 김준수가 ‘XIA와 봄, 그리고 썸’이라는 타이틀로 글로벌 팬미팅을 개최한다.

팬미팅 주최사인 형제기획에 따르면, 오는 22일~24일까지 2박3일 동안 제주 토스카나 호텔에서 국내외 팬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팬미팅 행사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김준수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추억을 쌓고, 팬들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감사를 표할 예정이며, 직접 디자인한 탄생석 커플링을 행사 당일 손수 증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팬미팅에서 퀴즈대결과 미니게임,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별한 애장품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또, 팬들이 찍은 사진과 UCC를 공모 받아 호텔에서 전시회를 갖는다.

특히 스페셜 이벤트로 김준수가 출연한 뮤지컬(예: 모차르트, 드라큘라, 엘리자벳 중) 의상을 입고 팬들과 일대일 사진까지 촬영하는 ‘파격 이벤트’까지 준비하고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켓예매는 예스24에서 진행 중.


( 사진 = 오디컴퍼니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