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김희철, 최민식부터 김혜수까지 개인기 4종세트 공개 ‘美친 입담’
연예 2018/03/02 12: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희철이 화수분처럼 쏟아져 나오는 개인기를 선보이며 ‘개인기 자판기’로 등극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일 XtvN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6회에서는 ‘영화처럼 산다-비포 선라이즈’ 2탄이 펼쳐지며 슈주표 로맨틱 무비의 결말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희철의 개인기 4종세트가 포착돼 배꼽을 쥐게 한다. 최민식부터 김혜수까지 성대모사 개인기로 좌중을 압도하며 매력 어필에 돌입한 것. 각종 영화의 주인공으로 완벽 빙의해 좌중을 압도했다.

희철은 영화 ‘신세계’ 속 최민식의 구성진 사투리를 보이는가 하면 영화 ‘싸움의 기술’ 백윤식의 특유의 목소리를 똑같이 따라해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모두들 물개박수를 치며 “비슷하다! 비슷하다!”라고 감탄의 추임새를 넣자 희철은 개인기에 더욱 박차를 가했다는 후문.

물 만난 고기 마냥 신이 난 희철은 영화 ‘타짜’의 김혜수로 변신한 모습까지 포착됐다. 대뜸 소시지를 손가락에 끼워 넣더니 요염한 표정으로 “고니를 아세요~?”라고 운을 뗀 것. 그리고 콧소리를 가득 담아 “나 이대 나온 여자야~!”라고 앙칼진 목소리로 개인기의 끝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희철의 개인기 퍼레이드는 ‘영화처럼 산다-비포 선라이즈’ 2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퍼TV’는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 슈퍼주니어가 세상의 모든 예능 포맷을 ‘슈주만의 예능 공식’을 통해 재 탄생시키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매주 금요일 밤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방송된다. 
( 사진 = XtvN i돌아이어티 ‘슈퍼TV’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