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커플’ 공유-김고은, 연예계 최고 눈썹 관상 스타로 선정
연예 2017/03/29 10:30 입력

100%x200
공유-김고은, 연예계 최고 눈썹관상 스타 1위 “세종대왕, 신사임당 눈썹”

[디오데오 뉴스] 연예계 최고 눈썹 관상스타로 공유와 김고은이 뽑혔다.

비틈TV 웹 예능 ‘10PM 시즌3’-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은 지난 28일 ‘믿거나 말거나 화요운세’를 통해 복을 부르는 관상에 대해 전했다.

조규문 철학박사는 남자는 일자 눈썹, 여자는 초승달 모양 눈썹을 최고 관상 눈썹으로 꼽으며, 남자 스타 중에서는 공유를, 여자 스타 중에서는 김고은을 최고의 눈썹으로 평했다.

특히 공유 눈썹은 만원권 지폐를 꺼내 보여주며 “세종대왕 눈썹과 흡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사극에서 왕 역할을 하면 대박나지 않을까 강추 한다”고 덧붙였다.

김고은을 보고는 오만원권 지폐를 꺼내들며 “신사임당 눈썹과 똑같다”고 소개했다. 김풍이 “만원 지폐 세종대왕도 결국 작가가 상상해서 그린 게 아니냐”며 “야매 느낌이 난다”고 반박하자 박사는 “지폐 속 세종대왕은 김기창 화백이 그린 거다. 우리나라 최고의 산수화가이신데 관상에도 심취했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또한 후보에 올랐던 여자 스타들 중에서 신민아를 가리키며 “3분의 2 지점에서 꺾어지는 눈썹이라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한 후 혜리를 보며 “청순미가 있는 눈썹으로 나중에 교수를 하면 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풀이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직접 시청자에게 제보 받은 사진을 통해 눈썹 관상과 모자란 복을 부를 수 있도록 메이크업으로 보완하는 노하우까지 전했다. 

생각을 비트는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의 ‘10PM 시즌3’ ‘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 사진 = 김고은 인스타그램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