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백아연, JYP에서 솔로로 데뷔한다? 누리꾼 ‘나온다면 어떤 스타일로?’
연예 2012/09/03 10:32 입력 | 2012/09/03 10:44 수정

100%x200

출처 : SBS

SBS ‘K팝스타’ 시즌1 백아연이 9월 정식으로 데뷔 할 예정이다.



3일 연예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SBS ‘K팝스타’ 출신 백아연이 최근 데뷔를 하기 위해 연습 중이다'라고 밝히자, 백아연의 소속사인 JYP는 “9월 10일즘 솔로 앨범을 발표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백아연은 특히 SBS ‘K팝스타’ 출연 후 JYP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간 후 그룹이 아닌 솔로로 데뷔하게 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K팝스타’ 방송 당시 백아연은 걸그룹을 연상시키는 마른 몸매와 청아한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아 1위 박지민, 2위 이하이에 이어 3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또한, YG엔터테인먼트에서 곧 데뷔 예정인 신 수펄스(이하이, 이미쉘, 이정미, 이승주)가 9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신 수펄스와 백아연의 대결 구도가 예상되어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백아연VS신수펄스라니 대단하다” “백아연 데뷔 난 완전 찬성일세” “어떤 곡으로 들고 나올지 궁금” “백아연 대박나자!”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함께 JYP 엔터테인먼트로 들어간 ‘K팝스타’ 우승자 박지민 보다 빠른 데뷔 소식에 ‘K팝스타’ 애청자들의 관심이 또 한 번 집중되고 있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