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앱' TV 광고 캠페인 시작… "'필수앱'이라는 공식 확립하겠다!"
IT/과학 2011/06/10 16:43 입력

100%x200

사진제공 : NHN

NHN(주)이 운영하는 NO.1 검색포털 네이버는 스마트폰에서 이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앱’을 소재로 한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10일(금)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TV 광고 캠페인은 이용자들이 ‘네이버앱’의 다양한 서비스 중 음악 검색과 일본어 비주얼 검색을 이용하는 모습을 현실적으로 표현했으며, ‘네이버앱’으로 보다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활용해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음악 검색 관련 광고는 영화 쿵푸팬더의 OST, 무릎팍 도사 프로그램에 삽입된 팝송, 배철수의 음악캠프 라디오 프로그램의 시그널 팝송을 소재로 총 세편으로 제작되었으며, 이용자들이 해당 음악들을 네이버앱을 활용해 검색하는 장면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일본어 비주얼 검색 광고는 이용자들이 일본어를 스마트폰으로 촬영, 일본어 사전 검색 결과를 확인하는 일본어 검색 기능의 편리함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음악 검색, 일본어 비주얼 검색 뿐 아니라 ‘네이버앱’은 실생활에서 쉽게 해결하지 못했던 궁금증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음성검색, 와인 라벨 비주얼 검색, 코드검색, 그린 윈도우 비주얼 검색까지, 네이버만의 기술력으로 구현해 낸 혁신적인 기능을 네이버앱 하나로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



NHN마케팅센터 조항수 이사는 "‘네이버앱’은 생활에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여 스마트폰 시대의 새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열어갈 것”이라며, “이번 ‘네이버앱’ 캠페인을 통해 모든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필수앱’이라는 공식을 확립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버는 ‘네이버앱’에 대한 체험을 확대하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TV 광고 캠페인과 더불어 온라인 체험 이벤트, 오프라인 체험 존,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접점에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네이버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음악검색을 체험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사하는 네이버앱 음악 검색 이벤트도 6월 중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앱 설치는 안드로이드폰은 마켓,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접속해 바로 설치할 수 있으며, 네이버 모바일웹과 PC웹에서 ‘네이버앱’을 검색해 설치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