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신보라, 경희대 신방과 학력 공개에 '엄친딸' 등극! "개콘은 학교보고 뽑나요?"
연예 2011/01/11 14:39 입력 | 2011/01/12 09:19 수정

100%x200

사진설명

'남자의 자격-합창단 편'의 개그우먼 신보라의 학벌이 화제다.



최근 이화여대 수학과 출신 곽현화의 학벌이 공개 되면서 개그콘서트 개그맨들의 학벌이 공개 된 것.



개그우먼 박지선의 경우는 고려대학교 사범대를 다니고 있어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달인 김병만은 건국대학교 대학원 건축공학과 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신보라는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휴학 중인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2010년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합창단'으로도 활약하던 당시 신보라의 학력을 알게 된 네티즌들은 노래도 잘하고, 학벌까지 좋다며 '엄친딸'이라는 칭호를 붙여주기도 했다. 또, 뮤지컬 음악 감동 박칼린은 그녀를 '천재'라고 하기도.



이외에도 ‘곤잘레스’로 출연 중인 송준근은 경희대학교 국제경영학과 1학년을 중퇴했으며, 김시덕은 현재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 석사과정을 밟고 있다. 또, ‘안어벙’ 안상태는 단국대학교 전자공학과, ‘헬스보이’ 이승윤은 명지대학교 경영학과를 각각 졸업했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머리가 좋아야 웃긴다더니.." "개콘은 학력보고 뽑나요? 하하 다 똑똑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오데오 뉴스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