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데뷔 야생돌’ 퍼포먼스 영상 최초 공개…‘귀호강X눈호강’ 역대급 지원자들
연예 2021/06/18 13:50 입력 | 2021/06/21 23:4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리얼 버라이어티 오디션 ‘극한데뷔 야생돌’의 지원자 ‘야생돌 N호’ 45인 개별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포텐셜 200% 지원자들이 대거 등장해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한 가운데, 온라인 사전 투표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9월 첫 방송 예정인 ‘극한데뷔 야생돌’ 측은 네이버TV를 통해 ‘극한데뷔 야생돌’의 지원자 ‘야생돌 N호’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극한데뷔 야생돌’은 야생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아이돌의 생존 오디션이다. 오디션과 버라이어티가 결합된 새로운 포맷으로 2021년 형 MBC만의 색깔이 담긴 오디션이다.

공개된 퍼포먼스 영상에서는 ‘보컬-랩-댄스’ 포지션별로 매력을 발산하는 지원자 ‘야생돌 N호’의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감미로운 음색의 메인 보컬 포지션은 물론, 정확한 딕션과 독특한 플로우가 돋보이는 래퍼들의 등장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어 K-POP, 발레, 현대무용, 얼반, 힙합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댄스 무대로 시선을 강탈한다.

‘극한데뷔 야생돌’의 지원자들은 이름도, 나이도 밝히지 않은 채 ‘야생돌 N호’로서 리얼 버라이어티와 오디션이 결합된 파격적인 포맷에 도전한다.

오직 실력, 멘탈 그리고 본능적인 모습을 통해 승부수를 던진 가운데, 100% 야생에서 펼쳐지는 리얼 극한데뷔 프로젝트와 ‘야생돌 N호’의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정형화된 시스템 속에서 벗어나 새로운 포맷에서 탄생한 ‘야생돌’이 K-POP의 새로운 판을 제시하고 ‘국민 아이돌’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극한데뷔 야생돌’은 오는 23일 24시까지 네이버와 iMBC에서 온라인 사전 투표를 진행한다. 마감과 동시에 투표 숫자가 집계되며, ID당 최대 7명까지 투표 가능하다.

한편, ‘극한데뷔 야생돌’은 ‘진짜사나이’, ‘백파더’를 연출했던 최민근 PD와 ‘라디오스타’를 연출했던 한영롱 PD가 만남으로써 프로그램의 콘셉트와 그 구성에 관심이 집중된다. ‘극한데뷔 야생돌’은 2021년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 사진 = MBC ‘극한데뷔 야생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