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제훈vs이정재, ‘I LOVE YOU’ 애창곡 무대 선공개 ‘감성X순수 매력’
연예 2021/05/01 13:00 입력 | 2021/05/03 02:3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놀면 뭐하니?’ 유야호의 ‘MSG워너비’ 프로젝트의 도봉산 조 이제훈과 이정재(도경완)의 애창곡 무대가 담긴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제훈은 ‘취중진담’으로 감성을 자극하고, 기사회생으로 돌아온 이정재(도경완)는 포지션의 ‘I LOVE YOU’로 순수 매력을 뽐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측은 도봉산 조 이제훈과 이정재(도경완)의 개인 애창곡 무대 영상을 선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도봉산 조에서 유일하게 유야호의 ‘유야호~’를 받은 합격자 이제훈과 유야호의 첫 만남, 그리고 유야호의 톱10귀를 혼란에 빠뜨리며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 다시 살아 돌아온 이정재(도경완)와의 재회가 담겨 눈길을 모은다.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블라인드 오디션 영상의 조회수가 폭발한 이정재(도경완)에게 소감을 물은 유야호. 이정재(도경완)은 “우리 연우 다 컸네, 울지도 않고”라는 댓글을 봤다고 해 유야호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어 그는 “제 실력 보여드리고 멋지게 물러나려고 왔어요”라며 남다른 참가 포부를 전했다.

본격적인 그룹 미션 경연에 앞서 두 사람은 각자의 애창곡으로 매력을 어필했는데, 이제훈은 전람회의 ‘취중진담’을, 이정재(도경완)은 포지션의 ‘I LOVE YOU’를 선곡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이제훈은 새벽 감성을 깨우는 감미로운 중저음 보이스로 유야호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자신의 차례가 된 이정재(도경완)는 “양옆에 이런 분을 모셔 놓고..”라며 당황한 기색을 보여 그의 고군분투를 예상케 한다.

그러나 이정재(도경완)는 자신의 포부처럼 진심을 가득 담은 목소리로 순수한 매력을 무한 발산해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도봉산 조의 미션 곡을 통해 보여줄 두 사람의 하모니는 어떨지도 기대를 모은다.

이제훈과 이정재(도경완)의 애창곡과 함께 독보적인 음역대를 자랑하는 하정우는 과연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도봉산 조의 미션 곡 경연 모습은 1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놀면 뭐하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