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팝어게인’, 신명 나는 ‘조선팝’으로의 초대…티저 2종 공개
연예 2021/02/01 10:30 입력 | 2021/02/01 10:3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조선팝어게인’이 티저 영상 2종을 첫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신명 나는 ‘조선팝’ 세계의 포문을 활짝 연 것.

코로나 블루를 날리는 흥 넘치는 새해를 열자는 취지로 기획된 KBS2 2021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은 국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접목시킨 新 음악 장르 ‘조선팝(조선POP)’을 내세워 온 가족, 나아가 전 세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빅 쇼로 주목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조선팝어게인’ 측이 유니크하고 재치 넘치는 예고 영상 2종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설 연휴 첫날 공개될 ‘조선팝어게인’의 영상 초대장을 전 세계에 전한 것. 중독성 강한 리듬과 화려한 영상미가 보는 이들의 흥 지수를 고조시킨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국악과 크로스오버, 트롯,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콜라보를 예고해 기대를 치솟게 한다. 이날치, 악단광칠, 김영임, 송가인, 포레스텔라, 송소희, TOMORROW X TOGETH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유, 박서진, 나태주, 조유아, 서진실, 한해, BAE173, 줄광대 남창동 등 다양한 음악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조선팝어게인’ 스테이지에 총 출동해 색다른 음악쇼를 펼칠 것을 예고한다.

이어진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마치 조선 클럽에 들어선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애니메이션으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디제잉하는 범, 드럼 치는 범과 함께 화려한 선글라스를 끼고 신명 나게 몸을 흔드는 단원 캐릭터들이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터트리며 흥겨움을 배가시킨다. 이에 KBS가 또 한번 심혈을 기울여 선보일 설 대기획 언택트 공연에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KBS2 2021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의 언택트 공연은 선발된 온라인 방청객과 함께 지난 1월 30일에 진행됐으며, 본 공연은 KBS2TV를 통해 오는 설 2월 11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 사진 = KBS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