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분홍 립스틱' 고사식서 박은혜-서유정-박광현, "대박납시다, 파이팅!"
문화 2010/01/10 11:32 입력

100%x200
100%x200
박은혜, 서유정, 박광현 등이 MBC 새 아침드라마 '분홍 립스틱' 고사식에 참석했다.



고사식에는 MBC프로덕션 장덕수 사장, MBC 조중현 드라마국장 및 연출자 최창욱PD 등 제작진과 박은혜, 이주현, 서유정, 박광현 등 연기자들이 참석해 드라마 성공을 기원했다.



'분홍 립스틱'의 최창욱 PD는 "오랜만에 연출기회가 오게 되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그 만큼의 기대에 만족하는 드라마를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히며 정성스레 절을 올렸다.



이어 배우들이 차례로 성공과 안전을 기원하는 절을 올렸다.



주인공인 유가은 역을 맡아 파란만장한 한 여인의 인생을 선보일 박은혜는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긴 촬영이라 힘든 일도 많을 것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현장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 걱정하지 않는다"며 "모두 힘내서 사고 없이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은 "모든 사람들이 최선을 다해 좋은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며'분홍 립스틱'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세 명의 남자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파란만장한 한 여자의 사랑과 성공 이야기를 그릴 예정인 '분홍 립스틱'은 오는 1월 11일(월) 오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