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5개월 만의 컴백…신곡 ‘SMILE’ 발표
연예 2017/11/28 18: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가수 존박이 28일 싱글 ‘SMILE’을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존박은 지난 6월 싱글 ‘DND’(Do Not Disturb)를 발표한 이후 5개월여 만에 신곡을 선보였다.

2곡이 수록된 이번 존박의 싱글의 타이틀은 ‘SMILE’. 추운 겨울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를 나누고자 존박이 만든 곡으로 노랫말은 NY물고기가 심혈을 기울였다. 아무리 힘들어도 웃을 수 있는 날이 올거라는 치유의 메시지가 담겼다. ‘오늘 바람’ 역시 존박 특유의 감성이 묻어난다.   

타이틀곡 ‘SMILE’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 존박은 모델 소주연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소주연의 사랑스러운 연기에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은 존박은 사진을 찍히는 소주연의 미소는 곡을 한층 더 감미롭게 한다고 귀뜸했다.

신곡 발표와 동시에 존박은 오는 12월 8일부터 10일 까지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MONO’라는 타이틀로 3회 공연을 갖는다. 지난해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존박 콘서트 ‘Prelude’’라는 타이틀로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연 존박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3천 관객을 매진시켜 공연계에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존박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관객에게 하고 싶은 말을 음악적 감성으로 풀어낼 것”이라면서 “더 아늑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선곡과 편곡에 각별한 애정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 사진 = 뮤직팜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