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연우진♥박혜수 핑크빛 기류 담아낸다…오늘 밤 ‘내성적인 보스’ OST 발매
연예 2017/02/13 15:10 입력

100%x200

박보람, ‘내성적인 보스’ OST ‘Isn't she lovely’ 14일 공개…발렌타인데이 맞춤 짝사랑송 ‘달콤↑’

[디오데오 뉴스] 박보람이 ‘내성적인 보스’에 감성을 불어넣는다.

등장인물 간 숨겨진 스토리 공개와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tvN ‘내성적인 보스’가 오늘(13일) 밤 박보람이 부른 OST Part 4 ‘이즌트 쉬 러블리(Isn't She Lovely)’를 공개한다.
 
‘Isn't She Lovely’는 혼자만 하는 비밀스런 사랑을 테마로 한 곡으로, 좋아하는 남성에게 애정 어린 마음을 고백하면서, 동시에 그의 사랑의 대답을 기다리고 있다는 내용을 담은 노래. 풍성한 하모니의 스트링 연주와 코러스가 곡의 달콤한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가운데, 박보람의 조심스럽고 애틋한 보이스가 더해져 짝사랑에 애타는 마음을 더욱 짙게 표현하고 있다.
 
이 곡은 극 중 남녀 주인공인 은환기(연우진)와 채로운(박혜수) 사이에 피어나는 묘한 감정을 대변하며, 두 인물의 시작될 듯 말 듯 가슴 떨리는 로맨스를 아름답게 장식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sn't She Lovely'는 MBC '궁' OST '퍼햅스 러브(Perhaps Love)', SBS '시티헌터' OST '사랑' 등을 작곡하며 이름을 알린 음악감독 겸 프로듀서 박근철과 가수 활동을 넘어 음반 프로듀서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하울, 그리고 신승훈, 지아, 허각 등의 음악에 작곡 및 편곡을 함께해온 정수민이 공동 작업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박보람은 tvN ‘응답하라 1988’, MBC ‘W(더블유)’, SBS ‘하이드 지킬, 나’ 등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해온 만큼, 이번 OST에서도 특유의 감성과 매력을 가득 담아낼 전망이다.
 
한편, 박보람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OST Part 4 ‘Isn't She Lovely’는 13일 밤 12시(14일 0시) 국내 각종 음원사잍르르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CJ E&M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