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연예] 정승환 이진아 안테나뮤직 行, 복면가왕 지나 신수지, 런닝맨 유병재, 광희 식스맨 발탁, 어벤져스2 내한
연예 2015/04/20 14:35 입력 | 2015/04/20 14:36 수정

100%x200

ⓒ 광희 인스타그램 / SBS '런닝맨' 캡처 / SBS 'K팝스타' 캡처 / 마크러팔로 인스타그램 / 로다주 인스타그램 / 수현 인스타그램 / MBC '복면가왕'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K팝스타 정승환 이진아 안테나뮤직 行, 복면가왕 지나 신수지, 런닝맨 유병재, 무한도전 식스맨 광희 발탁, 어벤져스2 내한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 주말 연예뉴스.

1. K팝스타 정승환 이진아 안테나뮤직 行

정승환, 이진아가 유희열의 소속사 안테나뮤직을 선택했다.

19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 스페셜 방송에서 케이티김, 정승환, 이진아의 무대 뒷이야기가 그려졌다. 제작진은 이례적으로 정승환, 이진아까지 소속사 선택의 기회를 줬고, 두 사람은 행복하게 음악 하기 위해 안테나뮤직을 가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 이에 안테나뮤직 측은 “정승환, 이진아 모두 안테나뮤직의 식구로 받아 들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앞서 우승자 케이티김은 양현석의 소속사 YG행을 택한 바 있다.

2. 복면가왕 지나 신수지

19일 MBC ‘복면가왕’에서 신수지가 ‘입 돌아간 체리’라는 닉네임으로 무대에 올랐다. 신수지는 심수봉의 ‘비나리’를 맛깔나게 불러 박수를 받았으나,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부른 ‘거미줄 사이로’에 패해 가면을 벗었다.

신수지는 “노래는 배운 적이 없지만, 외가 쪽이 음악을 하는 집안이라 어려서부터 음악을 많이 들었다. 외할아버지가 테너였다. 언니도 음악을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지나는 ‘이상한 나라의 여우’라는 닉네임으로 무대를 올랐고, 무대를 본 백지영은 “지나다. 이 친구가 아주 얇은 바이브레이션을 하는데, 그 목소리가 흡사하다”고 말했고, 가면을 벗은 ‘이상한 나라의 여우’는 백지영의 예상대로 지나였다.

지나는 너무 빨리 탈락해서 아쉽다면서도 “오늘 복면 쓰고 노래했을때 백지영 선배님이 나인 것을 알아봐 줘서 정말 기뻤고 이미 승자가 된 느낌이었다. 이기고 지고의 문제가 아니라 누군가 내 목소리를 알아준다는 게 기뻤다”고 고백했다.

3. 런닝맨 유병재

19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노을 강균성, 장수원, 유병재, 홍종현, 손호준이 출연해 ‘대세남의 그때 그곳’ 특집으로 꾸며졌다.

유병재는 과거 친한 형 커플이 동거하는 집에 함께 살았다고 고백하며 숙식을 계속 제공받기 위해 여자의 외도를 모른 척 했다고 고백했다.

또 유병재는 리쌍의 ‘러쉬’로 리쌍과 정인 세 사람의 성대모사에 도전했고, 길의 목소리는 제법 비슷하게 따라했지만 개리 파트에서 이상한 소리를 내 개리가 “너도 나 놀리려고 그러지”라며 유병재에게 헤드락을 걸어 폭소케 했다.

4. 무한도전 식스맨 광희 발탁

1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제국의아이들 광희가 멤버 5명 중 3명의 지지를 받아 최종 결정됐다. 광희의 첫 촬영 날짜 등 구체적인 사안은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메인 패널로 고정 출연해온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은 13일 마지막 녹화를 끝으로 하차한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광희에게 투표한 멤버3인은 누구일까’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투표 상자 안의 CCTV 방향 등 투표 장면을 상세하게 분석해 눈길을 끈다. 글쓴이는 정준하와 정형돈의 CCTV 구도와 새어나는 빛 등이 일치한다며 하하와 유재석은 다른 사람을 뽑았다고 적었다. 나머지 한 표는 방송에는 나오지 않은 박명수의 표라며 투표 결과를 유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동민은 여성비하발언 논란으로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에서 하차했다.

5. 어벤져스2 내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주역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가 2박3일간 한국을 방문했다.

주역들의 비공식 일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마크러팔로 인스타그램을 보면 한국 도착 첫날은 16일 저녁 ‘한국식 바비큐’를 먹었다.

둘째날 홀로 운동을 나선 모습을 공개한 로다주는 이어 인사동 쇼핑 모습을, 18일 가로수길 인증샷을 잇달아 게시하며 기자회견서 말한 ‘쇼핑’을 실제로 나섰음을 알렸다.

특히 17일 레드카펫 행사때 이들의 한국 사랑은 정점을 찍었다. 100m 레드카펫을 완주하는데 40여분이 걸릴 만큼 팬들의 사인·셀카 요청 등을 유쾌하게 응했다.

20일 기준 ‘어벤져스2’의 사전예매율은 94%에 달해 역대 최고 예매율(트랜스포머3·94.6%) 달성이 코앞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