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그림자' 안재욱, 이필모, 남상미, 손담비 "새해 인사전해요~"
문화 2012/01/21 10:09 입력

100%x200
안재욱, 이필모, 남상미, 손담비가 시청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MBC 창사 5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빛과 그림자>(극본 최완규/ 연출 이주환/이상엽/제작 빛과그림자 문전사, 케이팍스) 의 남녀 주인공인 안재욱, 이필모, 남상미, 손담비가 시청자 분들께 ‘임진년’ 새해인사를 드리기 위해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한 자리에 모였다.



단체 컷과 커플 컷으로 이뤄진 이날 촬영에서 안재욱-이필모가 각자의 파트너를 위해 매너센스를 발휘한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공식 촬영이 끝난 후 기념 사진을 찍기 위해 별도의 카메라 앞에 선 이들은 주어진 상황에서 여성 파트너를 위한 세심한 배려를 보이며, 안재욱은 근접 촬영 시 손담비를 위해 은근슬쩍 한 발 앞에서 찍어주고, 이필모는 남상미를 위해 쩍벌남이 되어주는 매너센스를 발휘했다.



드라마 속에선 서로 엇갈린 운명으로 인한 연적관계지만, 이날만큼은 친남매 같은 모습으로 다정한 모습을 연출. 평소 가족 같은 드라마 촬영장 분위기로 정평이 나 있는 <빛과 그림자> 의 명성을 이어 갔다.



이에, 네티즌들은 '촬영장 분위기 너무 행복해 보여요', '안재욱 연기 센스만큼 매너도 센스 굿', '이필모도 쩍벌남 대열 합류' 등 다양한 의견으로 드라마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 방송이 후 수도권 시청률 20.6 % 를 기록하며, 월화극 왕좌에 오른 <빛과 그림자>는 앞으로 주인공’강기태’(안재욱 분)가 빛나라 쇼단을 통해 엔터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과정과 아버지에 대한 복수, 강기태를 모함하고 사주한 이들의 몰락이 앞으로 어떻게 그려질지 더�š �더 관심을 끌며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