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인터미션’ 강민경 “어떡하지?”→하동균 ”죽겠다”, ‘긴장 반 설렘 반’ 예고편 공개
연예 2023/01/02 17: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버스킹을 앞둔 아티스트들의 설렘이 담긴 ‘비긴어게인-인터미션’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6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은 JTBC ‘비긴어게인’의 새로운 시즌 전, 쉼 없이 달려온 모두에게 ‘휴식’ 같은 버스킹을 선보이는 프로그램. 임재범, 하동균, 김필, 헤이즈, HYNN(박혜원), 정성하, 김현우(딕펑스)이 한 팀을 이루고 박정현, 김종완(넬), 강민경, 존박, 최정훈, 김도형(잔나비), 정동환(멜로망스)이 다른 한 팀을 이뤄, 각각 다른 장소에서 버스킹을 선보인다.

공개된 예고편은 이번 시즌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두근거림과 설렘을 담았다. “옛날에 버스킹하던 그 느낌” “이렇게 넓은 공간에서 하는구나” 등의 출연자들의 음성과 함께 “박물관에서의 버스킹은 해본 적이 없다”는 김필의 소감을 통해 이번 시즌의 버스킹 장소 중 한 곳이 ‘박물관’임을 짐작케 한다.

베테랑 가수들이지만 ‘비긴어게인-인터미션’을 앞두고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출연자들의 모습들도 눈길을 끈다. 강민경은 “아! 어떡하지?”라며 웃음짓고, 하동균은 “오! 죽겠다!”며 소리쳐 나란히 앉은 헤이즈의 웃음을 자아낸다. 긴장감을 떨치려 온 몸을 털어내는 최정훈의 모습도 포착돼 버스킹 현장의 분위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 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14명의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버스킹 조합은 ‘모두에게 꿈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은 오는 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